감기약 처방은 어떻게 받나요?
감기약처방

감기약처방

얼마전부터 코막힘과 재채기가 나왔는데 어제부터 목이 간질간질하고 가슴이 답답하며 기침하면 살짝 통증이 있있습니다

6살 아이야. 12월 1일부터 열이나기 시작했고, 12월 5일까지 열이 났습니다 독감검사 했는데 음성이었고 기침과 누런 콧물 있습니다 6일날 열 없이 괜찮았는데 7일 오후 38도로 열이 나기 시작하네요 이거 괜찮은건가요? 참고로 오늘 아침에는 새로나오는 어금니 부분이 아푸다고 했습니다

독감걸렸는데 맛이 안느껴져요 얼마나 있어야 맛이 느껴질까요?

펠리부프로펜,덱시부프로펜같이 처방받아서 먹는데 먹고 2시간뒤에 타이레놀 먹어도되나요?

아까 기관지염으로 글 남겼는데 원래 링겔 맞고 쉬면 푹 났는데, 어제ㅜ링겔 안맞고 정맥으로 주사 맞고 집왔는데 약 2틀 먹어도 안낫는데, 쎄한데 내일 다시 가서 링겔 한대 맞아야 하나요?

목요일부터 아팠는데 토요일에 독감검사했는데 음성 나왔는데요, 기관지염이라는데 4일차인데 너무 힘들고 머리가 아파요 열은 7.6까지 올라가요 약은 먹고있어요! 혹시 내일 다시 가서 독감검사하면 양성이 나올수 있나요?

코감기 콧물 가래로 일주일 넘게 있고 약타서 먹고있는데 기침은 조금 줄어들구 콧물은 계속 많은데 어제 갑자기 콧물에 피도 같이 나왔습니다. 많이는 아니긴 한데 피가 좀 산명 하게 나와서요 코피 원래 잘 안나는데 왜 이러죠 요 근래 코를 믾이 풀긴 했어요

어제 자고 일어났더니 목이 아프면서 콧물이 계속나오고 오늘은 몸살기도 있어

독감환자랑 접촉이 있었는데 미열이 일주일 넘게 이어지고 있어요 ㅜ 고열은 안나고 해열제 먹음 내려가고요. 몸살 근육통 목가래낌 증상 있는데 독감일 수도 있나요?

요즘 밤에는 늦게 자게되고 피곤해도 곧바로 잠에들지 못합니다 일어나면 온몸이 욱씬거리고 머리는 어지러운 경우가 대다수고요 낮잠도 계속 자게 되는데 한번 자면 3시간씩 자게 됩니다 하루에 2번씩 그때마다 머리가 욱씬거리고 어지러워서 몸을 가누기가 힘드네요 열이 나서 그러는 걸까요? 원인이 뭔가요?

장염약과 감기약 같이 먹어도 되나요?

두통,,열이나고 배에가스차고 기침할태 목에서 피맛이남 콧물도나고오한이있습니다. 어지러움도있어요

남자친구가 어제 a형 독감 걸렸는데 수액 맞았거등여 근데 같이 자고 뽀뽀하고 했는데 수액 맞고도 전염성이 있나유

목만 일주일째 아픈데 왜이럴까

기침 오한 두통

혹시 꼭 전화를 해야 하나요? 문자로 해열제만 처방 받을 순 럾나요

독감에 걸린지 1년이 안됐는데 독감에 걸렸을 경우에 그 전보다 증상이 약하게 나타나나요? 그러면 수액치료를 받지 않고 일반 감기약으로 치료가 가능한가요?

야간근무를 하는데 겨울에만 유독 더 피곤하고 추운곳에서 일하니까 몸이 안좋아져서 그런지 집에만 오면 온몸에 열기가 올라오는거 같고 묵직하게 힘듭니다 원래 몸이 차가워서 수족 냉증도 심한데 요근래 물도 잘안먹고 건조한지 기침이 심해서 편도도 살짝 부은 상태입니다 단순한 감기 증상이겠죠?

금요일날 a형독감 진단받고 링거랑 약복용중 선택하라해서 타미플루약처방받고 먹고잇는데 목이 너무아프네요ㅜㅜ 오늘이라도가서 링거맞으면 더빨리 나을까요??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