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염 증상 호전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2일날 감기 걸렸는데 약국에서 약 사먹다가 증상이 나아지지않아 토요일에 병원갔어요 편도가 많이 부었고 편도염이 있다고 하셔서 약 받아서 먹고 있는데 토요일 점심부터 2일째 먹고 있는데 편도염이 낫지않아요ㅠㅠㅠ 저 화요일 치과가야되는데 염증 보여주기가 그래서 예약 미뤄야할거 같은데 하얀거 사라지려면 오래 걸릴까요..

2일날 감기 걸렸는데 약국에서 약 사먹다가 증상이 나아지지않아 토요일에 병원갔어요 편도가 많이 부었고 편도염이 있다고 하셔서 약 받아서 먹고 있는데 토요일 점심부터 2일째 먹고 있는데 편도염이 낫지않아요ㅠㅠㅠ 저 화요일 치과가야되는데 염증 보여주기가 그래서 예약 미뤄야할거 같은데 하얀거 사라지려면 오래 걸릴까요..

조금만 체기가 느껴지면 소화젤 먹어도 안 듣고 두통 안구통 근육통 몸살 오한이 시작되고 손발이 너무 차가워지는데 과식을 안해도 그냥 주기적으로 그러는데 한약을 지어먹어야하나요

기침 때문에 아목크라건정375밀리그램, 알리코프정, 엘도신캡슐,코푸시럽 먹고 잇는데 이 중에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있는 약이 뭘까요

39일 아기인데 몇도부터 미열인가요?

기침 때문에 아목크라건정375밀리그램, 알리코프정, 엘도신캡슐,코푸시럽 먹고 잇는데 몸살기운이 같이 와서 탁센 먹어도 될까요?

청소년은 해열제를 성인기준으로해야하나요?

부루펜정200mg2알과 세토펜8시간이알서방을 교차복용해도 될까

기침 때문에 아목크라건정375밀리그램, 알리코프정, 엘도신캡슐,코푸시럽 먹고 잇는데 몸살기운이 같이 와서 판콜이나 타이레놀 같이 먹어도 될까요?

열은 안나는데 열감이 조금 있고 어지럽고 속 울렁거리고 두통도 있는데 몸살인가요? 아님 단순 감기인가요?

아기가 11월 7일에 독감 1차 접종을 했는데 2차접종 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일까요?

독감으로 오한이 들면서 열도 납니다. 전기장판 위에서 따뜻하게 있어도 되나요? 오한이 심해서 몸이 안 따뜻하면 잠자기 힘듭니다.

성인이에요 a형독감에 어제 조플루자 20mg 먹고 오늘 타미비어 75ml 먹어도 되나요?

독감인 것 같을 때 집에 있는 약 중에 무엇을 먹는게 도움이 될까요? 판텍큐 플러스 종합 감기약 파워콜 코프 목 감기약 안티캄 타미노펜 이지엔 6 프로 증상은 오한, 두통, 발열, 구토, 설사인데 두통과 속 안 좋은 느낌이 심합니다.

코감기가 걸렸는데 꼭 약을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11살 아이 기침약으로 가스탄정 영일염산암브록솔정 움카민정(펠라고니움) 처방받아 약 먹었는데 두통이 심하다 해서요 타이레놀 먹여도 될까요

독감이 걸린후 점차 낫고 있는데 자꾸 속이 메쓰꺼운데 나아질 방법이 없을까요

목이 간질간질하고 눈이 좀 가려워졌는데, 약간의 몸살 기운도 있는 것 같아요ㅠ 근데 아픈건 아니고 몸에 기운이 없는 느낌인데 감기에 걸릴 것 같은 증상인지와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지 알고 싶어요

a형 독감 진단 받았고 수액형 치료제 월요일에 맞았습니다. 토요일 부터 잦은 복통과(몸을 숙이거나 할 정도의 격통은 아니고 조금 거슬리는 정도) 설사, 팽만감이 조금 있습니다. 위고비 0.5도 처방중입니다. 흔한 증상일까요?

회사에 독감환자 나왔고 어제 마른 기침 많이 하고 목이 칼칼하고 밤에는 다리에 힘도 안들어가더니 오늘 아침 6시에 온 몸이 아파서깻어요 진짜 힘도 안들어가눈 건 물론이고 뼈를 바늘로 쑤시눈 것 같고 기침할때마다 가래가 생기고 소리가 심상치 않고 머리도 아프고 열은 38.2도 나오긴햇는데 더 올랐다 내렷다 하눈 것 같어요 병원갔는데 독감 위심된대서 검사했는데 음성 나왔고 잠복기 일 수 잇다고 일단 감기 몸살 약 주셔서 먹었거든요 먹으니까 몸운 움직 일 수 있긴한데 완전 나은 건 아니고 기침이랑 가래는 점점 심해지고 잇어요 몸살 감기 약으로 몸이 괜찮아 질 수 있나요? 내일 출근이라 아침까지 상황보고 다시 병원을 가든 해야하는데 약먹고 나니까 몸살이 좀 나아져서 애매해요..

기침, 몸살, 근육통, 열나요. 독감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