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전 사본을 받을 수 있나요?
처방전 사본을 받을순 없어?

처방전 사본을 받을순 없어?

비대면 진료받고 약까지 지어주는거야? 아님 처방전을 주는거야?

비대면 진료라면 회사에 제출할 진료확인서?같은 서류는 어떻게 받을수 있어?

비대면 진료 예약 되었는데 진료 끝나고 진단서를 주는거야? 어떤식이야?

조제해주신 약이 없어요 어디서 받나요?

감기걸리면 턱 밑에도 붓나요?

저번주 목요일에 지하철에 앉아있는데 앞에 서있는 사람이 졸다가 넘어져서 저한테 박았습니다 솔직히 머리를 부딪힌건지 정확하게 기억 안나지만 스트레스 때문인건지 그 이후로 두통이 있고 뒷통수나 앞에 머리를 누르면 통증이 조금 있습니다 두통도 지금 있는데 야간 근무중이라 예민해서 그런걸까요 솔직히 그때 머리를 박아서 문제가 있었으면 바로 가봤을텐데 잘 모르겠습니다ㅠ

4주전 독감예방주사 맞은후부터 감기 몸살이 와서 매주 감기약을 처방받아 먹고 있었고 3일전부터 기침을 할때 옆구리 통증이 있어 어제 병원을 가본니 폐렴기운이 좀 보이고 약 5일치 처방받고 갈비뼈에는 실금이 갔을수도 있다라는식으로 이야기했는데 정확이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흉부외과로 가야하나요?

4주전 독감예방주사 맞은후부터 감기 몸살이 와서 매주 감기약을 처방받아 먹고 있었고 3일전부터 기침을 할때 옆구리 통증이 있어 어제 병원을 가본니 폐렴기운이 좀 보이고 약 5일치 처방받고 갈비뼈에는 실금이 갔을수도 있다라는식으로 이야기했는데 정확이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어제 아침부터 목이 엄청 아프고 가래 엄청 꼈고 어제 밤 부터 오한이랑 열도 나면서 온몸이 다 쑤시고 밤에 열이 39.2도 였습니다 판피린 먹고 새벽에 38도로 떨어지면 서 체하고 배가 쥐어짜듯이 아프고 설사 한번 하고 잠깐 자다가 일어났는데 열은 떨어졌지먼 목이 아직도 불편하 고 가래끼는 상황입니다 온몸이 다 쑤시고 아픕니다 병원을 어디로 가야될까요.ᐣ

어제 아침부터 목이 엄청 아프고 가래 엄청 꼈고 어제 밤부터 오한이랑 열도 나면서 온몸이 다 쑤시고 밤에 열이 39.2도 였습니다 판피린 먹고 새벽에 38도로 떨어지면서 체하고 배가 쥐어짜듯이 아프고 설사 한번 하고 잠깐 자다가 일어났는데 열은 떨어졌지먼 목이 아직도 불편하고 가래끼는 상황입니다 온몸이 다 쑤시고 아픕니다

목감기에 소금물로 가글하면 염증 완화에 도움되나요

다행히 제 동생은 자는 동안 정상 체온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목이 아프다고 해서 오늘 병원을 가보려고 합니다. 38도 전후의 발열이 났다가 하루 만에 좋아졌다면 목감기일까요?

임산부 알레르기 비염약 약국에서 파는 거 먹어도 돼요? 된다면 뭘 먹어야하죠?

엉덩이에 종이 들어갔는데 죽나요? ㅠㅠ급해여

엉덩이에 종이들어감….

어제 오후 8시반까지 소주 두병정도 마셨는데 몸살기운이 있어서 지금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몸살기운이 있는데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독감걸리고 약을 먹었는데 침에서 자꾸 쓴맛이 나요 ㅜㅜ 어떻게 해야 할까요ㅜ

목이 답답하고 아파서 병원을 갔더니 갑상선 초음파 문제도 없고 이비인후과 갔더니 이상이 없어요 그런데 목이 아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디스크 문제는 아닌거 같아요. 목소리 이상도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