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후 언제 마스크를 벗어도 되나요?
독감 증상이 월요일부터 있었고 화요일에 확진 받았습니다. 화요일에 타미플루 수액 맞았고 처음부터 열은 없었어요. 기침은 거의 없고 콧물은 조금 있습니다. 기운 없는 것 말고 증상은 없는데 마스크를 언제부터 벗을 수 있을까요? 현재 집에서도 24시감 마스크를 쓰는 중입니다.

독감 증상이 월요일부터 있었고 화요일에 확진 받았습니다. 화요일에 타미플루 수액 맞았고 처음부터 열은 없었어요. 기침은 거의 없고 콧물은 조금 있습니다. 기운 없는 것 말고 증상은 없는데 마스크를 언제부터 벗을 수 있을까요? 현재 집에서도 24시감 마스크를 쓰는 중입니다.

감기약종류를 늦게 처방받구 오후1시, 저녁6시에먹엇는데 그후에 새벽1시부터 술먹고 오전6시20분에 약먹어도되나요?.. 술 많이먹어서 다깬상태는 아니에요

맑은 콧물과 함께 코가 꽉 막혀서 4시간 전에 코메키나 복용했는데, 잠깐 좋았다가 다시 막혀서, 지금 액티피드 알약 하나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이어린이집에 독감인 친구가 있고 어제 오후 1시이후에 열이나서 해열제를 먹고 병원가서 독감 검사했더니 아니라고했는데집에와서 저녁부터 열이 있어 해열제복용하고 새벽부터아이가 기침 발열 열도 38도이상이나는데 다시 독감검사해야하나요??

아이가 기침감기로 약을 먹고 있는데 기침 텀이 10초도 안되고 콧물은 없었는데 조금 나오네요 열은 이틀연속 밤에 38.6이고 컨디션은 좋고 해열제 먹였는데 항생제 없는 약을 먹고 있어여 36개월입니다

갑자기 오한이 와요 열이 나면서 안나는것같고 온몸이 조금씩 쑤시면서 아프고 몸살처럼 막 아프긴한대 엄청 아프지는 않아아요 막 열이 나눈정도도 아닌거 같아서 그냥 좀 아픈거 같다이런느낌 혹시 파상풍과도 관련이 있나요? 아니면 독감인가요,

술 마신지 7시간정도 되었는데 스트렙실 먹어도 되나요? 목이 너무 아파서 스트렙실이라도 먹어야 할거 같은데 병원에서 준 약은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먹을랴구요.

비염인데 난방켜도 안켜도 건조한데 너무 추워도 건조한게 영향이갈수있나요

비염이고 겨울이라 난방트는데 창문이라도 열면 코건조가 덜할까요

술을마셧는데, 열이나. 독감같아~ 타이레놀 한알 먹어도 돼?

겨울이라 추워서 냉방을 트는데 코가 건조해요 비염때문에 그러는데 겨울에 더건조하나요

21개월 아기가 화요일 저녁부터 열이 나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열이 나요. 오늘 하루에 아세트아미노펜 4ml 씩 하루3번, 이브듀오시럽 2.5ml 하루 세번 또 맥시부펜 4ml 하루 한번 이렇게 복용했는데 열이 안떨어져 지금 아세트아미노펜5ml 를 추가 복용하려고하는데 해도 될까요?

스트램실 복용 후 양치 안 하고 자도 되나요?

목이 너무 아픈데 스트랩실 먹고 자도 되나요? 스트랩실 복용 후 양치 히냐 하나요?

26개월된 아이 입니다 기침 가래 발열 증상있어 약 투약중이나 특히나 야간에 기침이 너무 심합니다 조금이라도 기침을 덜하게 할수 있을까요??

병원에서 비염에서 부비동염 넘어가기 직전이라고 해서 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항생제를 먹고 코가 너무 시큰거리고 노란 가래와 노란 콧물이 나오기 시작했고 이틀 뒤에 병원에 다시가서 더 쎈 항생제로 바꿨는데 그 이후로 갑자기 열이(38.1도)납니다 항생제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증상인가요

축농증 있는데 코필러 맞으면 안되나요

현재 일본여행중인데 코감기 증상으로 에스텍 Ex 네오 복용했습니다 원래부터 접촉성 피부염으로 페니라민정 투리온정 프리마란정 복용중입니다 에스텍 Ex 주의사항에 본 약제를 복용하는 동안 다음의 어느 의약품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항히스타민제 적혀있는데 점점 간지러워서 고민입니다 ㅜㅜ

20년생 21kg 감기로 나잘렌시럽 7ml씩1일3회 15일경먹었습니다. 평소에 3ml씩1일3회 줬는데 이상해서 물어보니 병원에서 수정해주었습니다. 아이에게 부작용이나 문제없을까요?

5개월 아기입니다 어제부터 흐르는 콧물이 흐르는 감기 증상이 있습니다. 열이나 다른 증상은 아직 없습니다. 그런데 콧물로 인해 아기가 잠을 잘 못 잡니다 이럴 경우에 어떤 조치를 해야하는지 아직 너무 여러서 쓸수 있는 약이 한정적인데 병원을 내원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