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증상에 타이레놀 복용이 적절한가요?
목.코감기후 증상은없는데 목소리의 변화나 외출후 오한이 있습니다. 타이레놀을 먹나요? 그리고 생리중이고 생리양도 많습니다.
목.코감기후 증상은없는데 목소리의 변화나 외출후 오한이 있습니다. 타이레놀을 먹나요? 그리고 생리중이고 생리양도 많습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목소리 변화와 오한 증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타이레놀은 감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오한이 있으시다면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이 체온 조절과 불편한 증상 완화에 효과적일 수 있어요.
타이레놀은 생리 중에도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약물입니다. 오히려 생리통이 있다면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리양이 많으신 경우에도 타이레놀 복용에는 특별한 제약이 없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병원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도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지금 뻐가 으스러 지도록 몸살이 났어요 그리고 김기 먹던약을 다 먹었는데 감기 가 또오는거 같아요 일단 타이레놀등을 먹어야겠죠

일주일 전에 추운 곳에 오래 있어 감기에 걸렸습니다 좀처럼 낫지 않아서 항생제를 오래 먹었더니 하루에 설사를 5번씩 하기 시작하고 오늘은 복통도 심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장염이라고 항생제를 처방해주셨는데 먹어도 되는걸까요? 장염이 맞을까요?

뇌경색 증으로 에필라탐정 500 소론도정 5 액시드캡슐 150mg 아스피린프로텍트정 100 글리아타민정 400 케이캡정 50mg 당뇨약 메가폴민 500mg 수바스트10mg 복용중인데 감기 부비동염 목 아픔있는데 타이레놀 복용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