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아탈구 후 회복 및 추가 검사 필요성은?
아탈구로 추정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X ray를 찍었는데 뼈에는이상이 없는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증상은 가만히 있을때 괜찮다가 움직일때 아플때도 있고 안아플때도 있습니다. 어깨를 움직일때 시린?통증? 바늘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강하게는 아니고 고통이 0~10이라면 3~4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1.어느정도 휴식을 취하면 괜찮을지. 2.만약 통증이 일주일 이상 지속이 된다면 MRI를 찍어봐야할지 궁금합니다. 3.아탈구시 관절와순이 파열이되거나 손상을 입을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 증상이 관절와순 손상이나 인데 손상시 나타나는 증상과 비슷한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