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 수술 후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치핵수술후 반드시 지켜야하는 것들이 뭐가있나요? 염증 감염 수술부위터짐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요

치핵수술후 반드시 지켜야하는 것들이 뭐가있나요? 염증 감염 수술부위터짐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요

치핵수술 5일찬데 통증이 좀 더 심하고 부은 느낌이 나요. 몸에 열감도 있는데 이럴경우 병원가면 무슨조치를 해주시나요?

담낭제거수술 이후 탈장이 되서 인공막을 데고 수술한지 아직 한달은.안.되었어요 누워있으면 수술 부위가 약간 볼록 튀어나오고 단단한 느낌인데 인공막을 댄 자리라 그런건가요 정상적인 느낌인건지. 아니면 이게 다시 탈장이.진행되는건지 걱정이 되네요

항문 밖이 붓어있는데 왜 그런가요???

치핵수술 4일찬데 허벅지 다리저림 있을 수 있나요?

치핵수술 4일찬데 감기때문에 기침이 계속 나와요 가래도 있어 가끔 심한기침도 나오는데 괜찮은걸까요 계속 자극이 가서.. 그리고 수술 후 응급상황이 뭐가있는지 궁금해요 피가 계속 나오는데..

하지정맥류의 원인은?1

왼쪽 옆구리랑 갈비뼈 아래쪽에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잇을 땐 괜찮은데 움직이거나 만졌을때 통증이 느껴지는데 근육통이나 부딪혔을때 느껴지는 통증이랑은 아예 다른 느낌입니다 배에 가스가 차는 느낌도 있어요

화장실 문에 발목이 긁혔는데 상처가 한 8cm 정도 되고 5분 넘게 계속 피가 계속 나요. 많이 따갑고 아파요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알려주세요

집에키우는 강아지한테 약 먹이려다 순간 물렸는데요. 두번째 손가락 첫째 두째 마디 사이 접히는 주름쪽이 물리면서 지혈하고보니 이빨 들어간 자국 (0.2미리) 정도 찢겼네요. 강아지도 매년 접종을 하고있고 ( 이번 7월에 또 예정) 저는 24년도에 아기 낳으면서 파상풍 등 주사 맞은게 있으니 따로 추가적인 처치를 안하고 일단 집에서 소독하고 지켜봐도 괜찮을까요

복잡치루 수술로 배농이 잘 안되서 엉덩이쪽을 절개했는데 수술한지 2주가 지났는데 테이프를 자주 붙였다 떼서 그런건지 절개 부위 근처가 자꾸 욱신욱신거립니다. 안 움직이면 덜하고 진통제 먹으면 덜 한데 이 정도면 통증이 감소할 줄 알았는데 아직도 동일한 강도의 통증이 있는데 회복 중이라 그런가요?

3주전에 똥을싸면 찢어질것처럼 아프면서 피가낫어요 흥건한거아니고 똥에묻거나 휴지에 닦으면 묻어낫어요 통증은 싸고난후에는 따끔하고 잠깐아팟어요 그게1주일반정도?1주일정도엿는데 튀어나온건 3주전에 확인햇을때더 잇엇어 크기는 지금이랑 똑같앗고 1주일반지나고나서 이제 똥싸면 통증도없고 피도안나요 근데 튀어나온건 그대로에요

3주전에 똥을싸면 찢어질것처럼 아프면서 피가낫어요 흥건한거아니고 똥에묻거나 휴지에 닦으면 묻어낫어요 통증은 싸고난후에는 따끔하고 잠깐아팟어요 그게1주일반정도?1주일정도엿는데 튀어나온건 3주전에 확인햇을때더 잇엇어 크기는 지금이랑 똑같앗고 1주일반지나고나서 이제 똥싸면 통증도없고 피도안나요 근데 튀어나온건 그대로인데 이걸 이쁘게 말한것처럼 해줘

3주전에 똥을싸면 찢어질것처럼 아프면서 피가낫어요 흥건한거아니고 똥에묻거나 휴지에 닦으면 묻어낫어요 통증은 싸고난후에는 따끔하고 잠깐아팟어요 그게1주일반정도?1주일정도엿는데 튀어나온건 3주전에 확인햇을때더 잇엇어 크기는 지금이랑 똑같앗고 1주일반지나고나서 이제 똥싸면 통증도없고 피도안나요 근데 튀어나온건 그대로에여

3주전에 똥을싸면 찢어질것처럼 아프면서 피가낫어요 흥건한거아니고 똥에묻거나 휴지에 닦으면 묻어낫어요 통증은 싸고난후에는 따끔하고 잠깐아팟어요 그게1주일반정도?1주일정도엿는데 튀어나온건 3주전에 확인햇을때더 잇엇어 크기는 지금이랑 똑같앗고 1주일반지나고나서 이제 똥싸면 통증도없고 피도안나요 근데 튀어나온건 그대로인데 자고일어날때만 작아지고 그이후로는 크기가 같아요

치핵수술 3일째입니다 따뜻해지는 방석 써도되나요?

외치핵 내치핵 다 있는거 같고 통증 아예 없습니다 보통 변 색은 좋은편 입니다 나이는 27세 치질 시작은 20살 초반에 변비 땜에 생겼었고 그 이후 통증 있다가 시간 지날수록 아픈게 사라져서 병원 안가야겠다 생각 했는데 식단에 따라 혈변을 볼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식단관리 잘 하고 혈변없이 잘 지내고 있었는데 피부과 지루성두피염 땜에 약 처방받고 며칠? 일주일? 뒤 부터 혈변을 계속 보더라구요 약은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바이독시정(독시사이클린) 에스텔정(에바스틴) 베포쎈정10mg(베포타스틴) 유파렌투엑스정(애엽95%에탄올) 판토텐산 아연(구리 제가 제일 궁금한건 혈변이 약 때문인건지 하고 출혈은 언제 멈추는지 당장 약국에서 도움되는 약은 뭐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병원 진료는 일정 때문에 당장 받기 힘들어 여기서 상담글을 한번 적어봅니다.

무릎 찰과상을 입었는데 딱지아래로 아직 염증이 있어 보이는데 항생제 주사라도 맞으러 갈까요

치핵수술하고 오늘 퇴원했습니다 느낌이 똥이 나올것같은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힘을 또 어느정도 주다 말아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