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젖꼭지와 가슴 통증이 유방암 신호인가요?
뭔가 젖꼭지 한쪽이 찌릿찌릿 아프고 그 위? 가슴쪽이 뭔가 쿡쿡 쑤시는것처럼 아파요 뭐죠 유방암이나 그런거일까요

뭔가 젖꼭지 한쪽이 찌릿찌릿 아프고 그 위? 가슴쪽이 뭔가 쿡쿡 쑤시는것처럼 아파요 뭐죠 유방암이나 그런거일까요

하지정맥류 그대로 놔두면 어떻게 되냐요????

치핵수술 6일찬데 좀전에 설사했어요 지금 수술부위쪽이 팽창한 묵직한 느낌과 함께 통증이 계속 드는데 괜찮은건가요? 피가 겉으로 막 나거나 열이 나진 않아요

손가락 관절부위 수술 후 그 부위에 물혹 같은게 생겨 제거하는 재수술을 받았는데 수술 이후 더 커진 느낌에 손을 구부릴때도 통증이 발생해요

갱년기 여성 왼쪽 가슴 멍울이 만져지며 겨드랑이까지 통증이 있음

왼쪽 가슴쪽에 멍울이 만져지며 왼쪽 겨드랑이까지 통증이 있음

왼쪽 가슴 대흉근쪽에 멍울이 만져지며 왼쪽 겨드랑이까지 통증이 있음

치질 수술을 2026년 3월달에 했는데 몇개월 지나면서 변볼때 피가 안나오다가 최근들어 변누면 휴지에 피가 묻혀있어요

동일한 약으로 처방을 받고 싶은데 안되는 걸까요? 주말이라 병원이 안열어서 그렇습니다.

머리속에 큰점이나 사마귀같은게 있는데 어렸을때부터 있긴했는데 크기는 작은콩정도 되고 눈에 보이진않지만 요즘 자꾸 거슬리네요 약간 간지럽기도하고해서 조직검사를 받아봐야할까요?

갑자기 오른쪽가슴젓꼭지부분에 종기인지 고름처럼생겼는데 옷을스치기만해도 아프고 만지기만해도 아프네요 크지는않고 작는데..안에 고름같는건지 피지인지 딱딱하게 만져기는하는데 짜려고해도 안나와요 너무아파서 ㅠㅠ 그냥두면 저절로 나올까요 아님 무슨 연고약을 발라줘야하나요 아님 무슨병원으로 가서 짜야하나요 ?? 너무고민이네요 피부과를 가도되는건지 만질수가 없네요 작은데 옷만스쳐도 아프니 ㅠㅠ

목요일 오전에 넘어져서 무릎이랑 손바닥 크게 살이 까졌는데 지금 시간 토요일 오전 12시에 거즈 교체하려고 보니 거즈가 상처에 딱붙어서 안떨어 져요 손바닥에껀 살살 떼어냈는데 무릎에건 너무 아파서 못떼었어요 억지로 떼어내야 할까요 억지로 떼다가 상처가 더 커지는건 아닌가요 ?아니면 더 좋은 방법 있나요? 샤워는 해도 되나요?보통 거즈(밴드) 교체는 얼마나 자주 해야 하는건가요

다리저림이 심한데 칼슘 수치 높일수 있는 음식? 치즈는 한장 먹었음 토마토?

치루는 아니고 항문주위농양으로 절개수술을 받은지 10일이 되어갑니다. 살짝 벌려서 거울에 비춰보니 수술부위 안쪽에 하얀색들이 있는데 염증인가요..? 통증은 거의 없으며 진물도 연두빛?조금 비치는 정도 진물이 나오고 냄새는 무취에요.

치핵수술 5일찬데 변 보고 좌욕할때 항문을 휴지로 닦지말고 하나요?

치핵수술 5일찬데 변 부드럽게해주는 약이랑 식이섬유제 같이 처방돼서 먹고있어요. 설사 시 복용중단하라는데 이게 설사인지 부드러운변인건지 헷갈리는데... 어떻게 구분하고 끊어야하나요?

치질 허리 통증

치질 수술 후 허리 통증이 있을 수 있나요? 허리 통증은 보통 몇일 후면 사라질까요?

허벅지 안쪽에 염증이 심하게 부풀어서 어제(목요일) 외과에서 배농술을 받았습니다. 오늘(금요일) 드레싱을 끝냈는데 안타깝게도 내일이 병원 휴무일이라 혹시 하루만 혼자 드레싱을 하고 월요일에 병원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봉합되지 않은 상태로 열려있는 상처일텐데, 드레싱을 한다면 거즈를 말아서 넣어야 할텐데... 집에서 완벽하게 멸균된 상태로 진행할 자신이 없습니다. 이 경우에 말아 넣어진 거즈를 빼지 않고 주변만 소독해도 되나요? 아니면 차라리 손대지 않는 편이 나을까요?

치핵수술한지 5일됐고 생리까지 터졌는데 생리대도 하고 거즈도 대야하나요? 생리혈이 수술부위에 들어갈까봐 걱정되는데 눕거나 잘때 괜찮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