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기 전 숨이 답답한 원인은?
저녁에 잠을 자려고할때 숨이 잘 안쉬어지고 답답함느낌이 들어요 왜그러는걸까요

저녁에 잠을 자려고할때 숨이 잘 안쉬어지고 답답함느낌이 들어요 왜그러는걸까요

갑자기 왼쪽 가슴쪽 이고 젖꼭지에서 새끼손가락 마디 위쪽이 누르듯이 아팠는데 다른 증상은 없어요. 한 1분 지나니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그리고 원래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왼쪽 가슴이랑 왼쪽 겨드랑이쪽 근육이 쨍기는 느낌이에요. 심장병 같은걸까요? ㅠㅠ

항문 농양 수술 7주차 다음주에 실로된 세톤을 제거한다는데 별도의 마취가 필요한지 등의 세톤 제거 과정이 궁금합니다

깊게 베인 상처부위 근처가 저린것이 정상인가요?

귀 뒤 귀 밑 멍울 (딱딱한)은 같은 질환인가여? 언제 부턴가 생겼는데 사이즈는 작은데 딱때합니다 통증은 없구여

조금만 움직여도 심장이 과하게 뛰어요. 몸은 피곤하고. 초3부터 원래부터 하품이나 숨을 잘못들이쉬거나 기지개를 펼때 등 이유없이 심장이 갑자기 과하게 빨리 뛰어 불편한 경험이 많아요

오후 8시 40분 경 스크래퍼에 소지손가락이 깊게 베였습니다 지혈제를 뿌린 후 지혈이 된 줄 알았는데, 지혈이 안 된 것 같습니다. 지혈 방법과, 자고 일어나서 병원에 방문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봉합 하기 전 지혈을 위해 지혈제를 사용하였는데, 지혈제를 사용하면 봉합에 방해가 되나요? 상처 봉합 골든타임은 얼마나 되나요?

오늘 오후 8시 50분 경 스크래퍼 옆부분에 손가락을 깊게 베었습니다. 지혈은 30분 전쯤 된 것 같고, 제가 봤을땐 뼈엔 닿지 않은 것 같지만 걱정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밴드를 붙여놔 사진은 올리기 힘들지만, 응급처치로 10시쯤 소독과 지혈제를 뿌린 상태입니다... 내일 오전 9시에 병원에 방문하여도 문제가 생기지 않겠죠?

안녕하세요 일단 평소에 화장실에 3분이상 있어본적이없고, 그만큼 배변활동을 잘하고 앉아있는 시간도 그렇게 길진않습키다ㅠㅠ 제가 몇년전에 배변활동중 마무리 닦는과정에서 뭔가튀어나와있는걸 만진기억같은게나요(이때 아프거나 불편한게아예없었음) 근데 갑자기 어제부터 약간 따끔거려서 확인했더니 사진과같은 상태입니다 ㅠ 뭔가 검색해보니 외치핵? 혈전성 외치핵? 같아보이긴하는데 뭐 지금도 따끔거리는 정도이지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은 없는상태입니다 ㅠ 방금 배변활동을 했을때도 통증이그닥없어요ㅠㅠ 지금도 아픈느낌보다는 그냥 기분나쁜따가움같아요ㅠㅠ 약이나 가정좌약으로도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미끌어 넘어지면서 손바닥에 상처가 낫는데, 흙이 상처 안쪽에 들어가서 빼내기가 어려워요. 아주 작은 흙가루이긴 한데 상처는 아물고 있고 그냥 둬도 괜찮은가요?

항문보다 위쪽(엉덩이가 끝나는 쪽)에서 피가 조금씩 휴지에 묻고 간지러워요 건조해서 그러는걸까요?ㅠ

금요일에 유방 재 검사 맘모그라피랑 유방초음파로 보는데 음주 영향 있을까요 (검사 2일전 음주) 생리는 끝났어요

6개월전에 물혹이 있어서 이번주 금요일에 재검있는데 오늘 술마시면 금요일검사하는데 영향있을까요 생리는 며칠전에 끝났습니다

심장 대동맥 수술후 밥을 많이 먹기만 하면 혈압이 147 올라 가고 밥 조금 먹으면 137 되는데 밥 많이 먹어서 그런 걸까요?

왼쪽 가슴이 어제부터 묵직하고 찌릿해요 최근에 저녁에 늦게 잔 탓인지 칸디션도 안좋아요. 생리주기랑은 상관없는것 같은데 우방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변을 보면 피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3일전 칼에 손이 비어서 응급실에서 의료용본드로 처치받고 왔어요 그리고 어제 새로 드레싱 하고 왔는데 상처 부위 밴드에 물이 들어가서 새 반찬고로 교체하던도중 피딱지같은게 떨어졌어요 그리고 상처부위를 봤는데 아직 벌어져 있더라구요 상처 부위는 오른손 엄지손가락 손톱 아래 관절부위 입니다. 다시 병원에 가야하나요?

치핵 수술 후 치열이 생겨 몇 달째 마그밀과 식이섬유, 헤모힐 연고로 관리 중인데 10일 정도 괜찮다가 컨디션 문제로 다시 찢어져 피가 납니다. 치열에는 파사렉트 연고가 좋다는데 갔던 병원에서는 파사렉트 연고 처방을 안해줍니다. 비대면으로 처방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유방 군집성미세석회가 있어서 조직검사 받았는데 ㅜㅜ 병원에서 결과 나왔는데 유선상으로 답변이 어렵다고하네요 ㅜㅜㅜ 글은 남겼는데 간호사분인지 목욜날까지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와서 결과 들으면 된다고 하시고 해당말은 온라인상담에서 문의남겨서 답변받았어요 혹시 결과가 안좋았으면 빨리 알려줬을까요 답답해서 문의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