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톰 시술 후 한 달 뒤 통증 원인은?
맘모톰 시술을 12월 10일 좌측 1개, 우측 2개 했는데 1달이 지난 지금 우측 유방으로 통증이 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맘모톰 시술을 12월 10일 좌측 1개, 우측 2개 했는데 1달이 지난 지금 우측 유방으로 통증이 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저선량흉부ct가 폐ct인가요?

항생제는 깨먹지 말라는 표기가 없었고, 캡슐도 열어서 먹지 말라는 표기가 없었는데도 그러면 안 되는 걸까요? 다른 약에는 깨서 먹거나 갈라서 먹지 말라고 표기가 되어 있었는데 항생제랑 캡슐약엔 그런 표기가 없었어용

병원에서 목 임파선염이라고 약 3일치 줬는데 항생제는 깨서 가루로 먹어도 되나요? 캡슐 약도 가루로 먹렀는데 제가 알약을 잘 못 먹어요 그래서 작은 거는 어찌저찌 넘겼는데 항생제 약은 코로나때도 깨서 가루로 먹어서 이번에도 항생제는 괜찮을 것 같아서 가루로 먹었는데 괜찮겠죠? 깨지 말라는 표기는 없었어요 캡슐형 약도 가루로 먹지 말라는 안내는 없었어요 그리고 항생제 먹고 비타민 c (레모나) 먹어도 되나요?

몇 개월 전부터 겨드랑이에 멍울이 잡힙니다 어떨 때는 아프기도 하고 땅땅한 느낌인데 또 시간이 지나면 크게 아프진 않은데 멍울은 계속 만져집니다 병원을 가려고 하는데 집 근처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도 되나요? 아니면 다른 병원을 가야하나요?

유방 조직검사 받은 4일차 인데 젖꼭지 부근 찌릿 거릴수 있나요?

8개월 전 항문 상처 이후 항문 입구가 약간 부어 있고, 입구에서 바로 안쪽에 콩알만 한 멍울이 만져집니다. 예전보다 크기는 줄었지만 자극 시 통증이 있고 완전히 낫지 않은 느낌입니다. 치질이나 만성 항문 열상인지 확인 후 병원은 가지않고 먹는약이랑 바르는약으로 치료할수있을지 그리고 추천하시는약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개월 전 항문 상처 이후 항문 입구가 약간 부어 있고, 입구에서 바로 안쪽에 콩알만 한 멍울이 만져집니다. 예전보다 크기는 줄었지만 자극 시 통증이 있고 완전히 낫지 않은 느낌입니다. 치질이나 만성 항문 열상인지 확인 후 연고/치료 상담

생리할 때 목 임파선염이 생길 수도 있나요? 멍울은 만졌을 때 딱딱하고 통증이 별로 없지만 움직이기는 합니다

목 임파선염 검사하러 갈건데 그 전에 레모나 같은 비타민 c 섭취하면 안 될까요? 제가 요즘 레모나를 먹는데 혹시나 먹으면 안 되나 싶어서요 ㅠ

갑상선염 임파선염이 같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들었는데 같이 생기면 증상이 어떤 것들이 생기나요? 멍울 외에여

b형 간염에 의해 생긴 목 임파선염의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이에 따른 치료는 어떻게 될까요?

목 임파선암 멍울은 보통 며칠부터 커지기 시작하나요

결핵성 임파선염의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최대한 자세히

목 임파선암 초기 증상 중에 체중 감소, 피로감 이런 건 별로 없는데 식욕 감소, 두통, 복통, 어지러움 등은 있는 것 같아요 이것도 해당 되나요? 아님 식욕부진은 가끔 크게 신경쓰는 게 있을 때 그러는데 신경 써서 그럴까요? 야간 발한 이런 것도 없고 멍울은 딱딱하고 통증이 없긴 한데 눌러볼 때마다 다르고 멍울이 만졌을 때 움직이는 것 같긴 한데 움직인다의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 근데 금요일에 생긴 건데 더 커지진 않았어요 보통 멍울 생기고 언제 커지나요? 전에 임파선염이었던 적 있는데 재발일까요? 방학하고 더 자긴 했는데 그래도 평소에 1시나 2시에 자다가 겨우 3시 4시 그쯤 잔 건데 그거 때문에 재발한 걸까요?

목 임파선염 멍울이 딱딱하면 안 좋은 건가요?

갑상선암의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갑상선이 만져지는 것도 갑상선암일 수도 있나요? 갑상선이 잡혀요 잡히는 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오른쪽 목 뼈 옆에 뭔가가 만져진다? 잡으면 앞으로 당겨진다? 뭐라고 설명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근데 막 딱딱하거나 아프거나 혹이 느껴진다거나는 없어요 갑상선암일까요 아니면 임파선염 때문에 예민해진 걸까요? 목 뼈 옆이니까 임파선 위치는 아닌 것 같은데 ㅠ 무섭네요… 멍울?이 느껴지는 것 같지는 않은데 뭔가가 긴 걸 잡으면 앞으로 당겨진다?고 해야할까요 ㅠㅠㅠ 설명이 어렵네요… 이게 설명하기가 애매해요 ㅠ

어떤 의사 선생님 말로는 통증으로만 임파선암인지 임파선염인지 판단할 수 없다는데 맞나요? 저는 눌렀을 때 조금 딱딱하고 움직이고 통증은 없어요 어릴 때 편도 관련해서 아팠던 적이 있고 몇개월 전에 코로나 걸린 이후로 한 번 멍울 잡혔어요 (7월 코로나 확진 8월 멍울 잡힘) 평소에 겁이 많아서 불안하네요ㅠ 내일 병원 갈 것 같은데 검사 방법과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결과는 바로 나오나요? 지금 동시에 나타나는 증상으론 피로, 입맛 없음, 복통, 설사, 어지러움, 두통, 입술 혈색 없음 등이 있어요 이런 증상도 있을 수도 있나요? 근데 다 가끔 그래요 멍울 다시 느껴진 건 금요일부터예요 임파선염이 다시 재발할 수도 있는 건가요? 근데 이번엔 다른 증상도 있어서 더 불안하네요 그때도 통증 있다가 한 시간 뒤에 통증이 사라졌어요 통증이 있었다가 사라질 수도 있나요? 멍울이 딱딱해서 더욱 불안해요 정확하고 세심한 답변 원합니다

임파선염 목 멍울 누르면 약간 토할 것 같은데 그게 정상인가요?

임파선염이 딱딱한 멍울도 잡히고 별로 안 딱딱한 멍울도 잡히면 심각한 건가요? 머리도 아프고 몸에 힘도 잘 안 들어가고 어지럽고 복통도 좀 있고 설사도 하고 입맛도 없고 입술에 혈색이 없다는 얘기도 자주 듣는데 ㅠㅠ… 감기는 안 걸렸어요 불안하네요 방학하고 늦게 자는 것때문에 그러는 거면 생활습관을 고쳐야 할까요? 근데 전에도 멍울 잡힌 적 있어요 그러고 좀 작아졌는데 이번에도 그럴까요? 아픈 부위도 있고 안 아픈 부위도 있어요 목 뼈 옆에도 멍울이 잡혀요 불안하네요 ㅠㅠ 확실한 답변을 얻고 싶습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