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유관절제술 후 유두 출혈 원인은?
미세유관절제술 수술한지 한달이 다 되었습니다 수술후 초반 일주일 지나자 유두에서 피가 나서 외래로 진료가서 고여있는 피를 빼냈고 이주뒤에 외래가서 초음파로 보았을때 이정도는 자연스레 스며든다고 괜찮다고 했는데 어제 저녁 샤워후에 갑자기 수술한 부위 유두에서 다량의피가 나왔습니다 물이 흐르듯 주루룩ᆢ 노란색 알갱이들도 보였고 피덩어리도 나왔습니다 지열시키기 위해계속 짜냈는데100ml정도 나온듯 합니다 3-4시간이 지난 지금은 자연히 흐르지 않지만 누루면 또 피가나오네요 왜 그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