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수술 후 알드린정 처방 이유는?
치질수술했는데 왜 처방약에 알드린정이 있을까요..?알드린정은 치질수술환자가 먹으면 안된다는데

치질수술했는데 왜 처방약에 알드린정이 있을까요..?알드린정은 치질수술환자가 먹으면 안된다는데

생리 6일전인데 가슴이 아프더니 약간 분유같은 색의 분비물이 찔끔 나왔어요... 괜찮은건가요...??

치질수술 4일차입니다 2일차부터 좌욕을 했는데 병원에서 습하지않게 잘말려야한다고해서 드라이기로 말리고 거즈 끼는데 드라이기로 말려도되나요?좌욕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오늘 유방검사를 했는데 초음파 상 모양이 이상한게 두개가 보인다고 (2,4cm /6.8mm) 조직검사를 해보자고 하셔서 엑스레이 촬영 후 총생검? 검사로 검사를 했는데 유방엑스레이 결과는 깨끗하다고 하시는데.. 유방암일 확률 높을까요

갑상선수치 TSH0.03 ,free T42.11 정상수치인가요?

갑상선 수치free T4 2.11 비장상인가요?

항문 연고 파사렉트를 너무 많이 발라서 생긴 부작용은 약을 중단하고 며칠 후에 호전되나요?

택배를 개봉하다가 칼에 베여 약2~3mm정도의 상처가 났습니다. 처음엔 피는 나지 않았고 피부를 누르니 피가 소량 베어나왔습니다. 상처부위를 물로 씻고, 알콜로 닦은 후 항생제 연고를 발라두었습니다. Tdap은 2022년도에 접종하였습니다. 택배용 칼이 깨끗한 상태가 아니어서 파상풍이 염려되는데, 병원 진료 필요할까요?

여름잠옷을 입고 돌침대에서 잤는데요 너무 추워서 온도를 34도 정도하고잤어요 새벽에 간지러워서 왼쪽 허벅지 바깥쪽에 긁었는데 오톨토돌하게 작게 났어요ㅜ 아침에 일어나서보니까 빨갛게 부어올랐드라구요 바지입으면 조금 스치면 아파요 ㅜ 왜그러는건가요?

항문농양으로 수술한 부위를 좌욕 하는데 간지러운 이유가 뭔가요?

12년전에 치질 수술을했는데 치핵이 최소4개정도 크게튀어나온거같습니다 재수술시 몸에 부작용이 클까요

갑상선 이상인데 혹 때메 자꾸 헛 구역질 나와요 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학생때 치핵이 심해 근본 절제술을 받았고, 그때 치핵이 많아 일부분을 남겨두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32살정도 되어서 남은 치핵이 커진 것 같은데 재수술인지라 혹시 리가슈어로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을까요? 다시 재수술 받고싶지도 않고, 재수술인지라 깔끔하게 수술 받고 싶습니다 현재 증상은 ㅡ조금만 힘줘도 피남/통증 ㅡ변볼때 잘 찢어짐 ㅡ손가락 두개정도는 들어가나 빡빡하며 특히 통증이 심한곳이 하나있음 ㅡ가스가 찰때나 변을 볼때 아래쪽에서 막힌 느낌이 듬. 변보기 힘들때나 방귀 막힘있음 ㅡ출혈이 심할때와 덜할때가 있음 ㅡ치핵은 들어갔다 나왔다하나 가끔 들어가지 않음.3~4기쯤 예상 ㅡ앉을때 불편

설사를 많이 하면 항문이 수축에 익숙해져서 이완이 잘 안되는거야? 내가 2년동안 설사를 주로 했어서 항문이 지금 이완이 잘 안되는 것 같거든

대변 본 후 말고 그냥 항문을 닦으면 검은색 갈색? 때같은게 막 있고 노란색 물도 아니고 냉도 아닌 그런게 묻어있습니다. 대변은 아닌거 같아요. 병원을 가봐야될까요? 평소 대변보고는 굉장히 깨끗이 닦아요

간이식 공여예정입니다. 수술후 퇴원시 식이는어떻게해야할까요. 알맞은 음식 많이 얘기해주세요

어제밤에 겨드랑이쪽이 불편하길래 평소에 안만지다 우연히 만졌는데 약간 동그란 제법큰 단단하게 있는겁니다 누르면 좀? 아프기도하고 제가 딱히 열이나 감기 피로 그런게 없었는데 갑자기 느껴져서 너무놀라 제가 건강염려증이 있어 바로 유방외과로 가서 초음파를 했는데 선생님께서는 림프절 두개정도가 커져있는데 하나는 잘보이고 하나는 각도상 흰색이 많이 안보이긴 하는데 혈류가 어쩌고하시면서 림프종이면 이렇게 타고 갈 수있긴한데 그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하시며 약먹으면서 보면될것같은데 성격상 정불안하면 세침검사해보든지하셔서 해놓고 하시면서 조금 딱딱하네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딱딱하면 안좋은거아니냐하니 안좋 죠 하면서 염증도 딱딱할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끝나고 나오면서까지 제가 괜찮은거 맞냐고 하니 왜 나를 안믿냐고 약먹으면 나을거다 하시는데 일주일이나 기다려야하네요 제가 전이암인지 림프종인지 계속 그럴것같고 제가 너무 겁이많으니 안심시키려하시는 말인것같고 미칠것같아요

뭔가 아픈 건 아닌데 항문에 이물감이 들고 좀 욱신거리고 신경쓰이는게 왜 그럴까요? 힘주면 살짝 아픈 것 같습니다 근데 찢어진 느낌은 아니에요

아기오과립 어떤 증상 있을 때 복용하는건가요?

아가오과립 어떤 증상 있을 때 복용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