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초록색 핏줄이 보여도 괜찮은가요?
오른쪽 가슴 안쪽부터 유륜 위쪽 지나서까지 초록색 핏줄이 보이는데 괜찮은건가요..??

오른쪽 가슴 안쪽부터 유륜 위쪽 지나서까지 초록색 핏줄이 보이는데 괜찮은건가요..??

회음부 혈종으로 인해 절개 후 혈종제거. 지혈이 되지않아 지혈수술 실밥으로 묶음.2주뒤 실밥 제거 후 확인하니 새살이 차면서 사이에 털이 껴있음.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음부에 혈종이 있어 제거후 지혈이 되지않아 지혈수술을 통해 실밥으로 묶어뒀는데 치유되는 과중에 상처에 털이 낀채로 살이 차고있는데 뽑아야 하나요? 실밥은 제거했습니다.

피지낭종제거하고싶습니다

160cm에 68-69키로이고 최근 피검사 건강검진으로 당뇨,염증수치 등 여러가지 검사를했는데 다 정상으로 나오긴 했고 매월 유방암 자가진단 하고 있는데 몽우리나 만져지는 건 없는데 약 1년동안 30키로가 찐 후로(6개월 동안 식이요법으로 30키로 뺌) 건강 염려증이 생겨 유방 걱정이 됩니다. 병원 진단이 제일 정확한 건 알지만 그래도 불안한 맘에 여쭤봅니다 확률상 높을까요...? 살은 몇키로까지 빼야할까요 26살이고 하고 있는 운동은 없고(가끔 저녁에 뛰거나 엄마랑 맨발걷기 하는정도) 물은 2L이상 마십니다

복막염으로 2틀전 복강경 수술 후 회복 중에 궁금한 것 몆가지 1. 수술 후 3일째 열과 식은땜이 나는건 정상인가요? 2. 염증수치가 높다는데 수술로 염증을 제거했고 항생제를 투여 중인데 염증수치가 아직도 높은가요? 3. 3일째 아침 가스도 나오도 화장실 볼일 중 변도 살짝 봤다고 하는데 금식은 이해를 하나 왜 물도 못 마시게 하는건가요?

생리예정일이 7일 남았는데요 오른쪽 유룬위쪽부분 색이 살짝 연해졌는데 괜찮은건가요??

요새 속이 계속 더부룩하고 배도 꾸르륵대며 배근육이 땡기는데 힘줬을때 튀어나오는 건 없지만 탈장의 증상으로 배 불편함이 있다고 해서 외과 먼저 가려고 하는데 맞는 판단일까요?

복부 근육이 뻐근하면 내과가 아니라 외과 가야하죠?

나흘전부터 항문쪽에 통증이 생겼는데 튀어나오고 이런건 없습니다. 병명이 뭘까요?

병원 진료과목에 그냥 외과라고 되어있으면 일반외과인가요? 주로 치질 이런 거 진료하던데

탈장 증상은 없지만 배가 계속 부글대고 배 근육도 안 좋은데 주변에 일반 외과가 없어서 대장항문외과에 가려고 합니다. 이거 ㄱㅊ나요? 그리고 탈장 초음파 건보 적용되나요? 제가 요청할 건 아니고 혹시나 하게 되면 가격이...얼마일까요? 건보 적용 기준이 의사가 먼저 찍어보자고 하면 적용되는 건가요? 그 여부는 계산이 확인 ㄱㄴ한가요?

탈장 증상은 없지만 배가 계속 부글대고 배 근육도 안 좋은데 주변에 일반 외과가 없어서 대장항문외과에 가려고 합니다. 이거 ㄱㅊ나요? 그리고 탈장 초음파 건보 적용되나요? 제가 요청할 건 아니고 혹시나 하게 되면 가격이...얼마일까요?

대장항문외과에 가면 탈장인지 단순한 복부 팽만인지 진단되나요?

항문 근육통을 진단 받고 13일동안 좌욕하고 있는데요 오늘 좌욕하고 난뒤 다 말리고 옷 입었는데 오른쪽이 근육통이 있는 부위인데 그쪽이 좌욕 후 싹 딲고 말렸는데 그 후 조금 간지러워서 긁고 싶었지만 참고 잊어버렸는데 잠깐 간지러웠던건데 이건 왜 그런가요?

항문 근육통을 진단받고 약도 먹고 좌욕을 하고 있는데요 원래 통증이 주로 왼쪽에만 나타났는데 오늘 저녁때쯤부터 오른쪽에 좀 통증이 따끔 하기도하고 뾰족한걸로 찌르는 듯한 통증도 한번있었는데요 밤에 자기전에 좌욕 할 때도 한번 오른쪽부뷔가 아팠고요 좌욕 후 싹다 딱고 어느정도 마른다음에 가슴 배 무릎이 침대에 닿게 엎드려서 30분 알람 맞춰서 쉬고 있는데 약 4~5분정도 지났을무렵 오른쪽에 저녁에 느꼈던 통증이 또 느껴졌고 몸을 잠깐 위아래로 흔들었을때도 살짝 아픔이 느껴졌는데 왜 그런가요ㅠㅠ 근육통이 완화가 되어가서 그런건가요 ?

왼쪽 정강이 상단이 금이가 수술을 1월1일에 받은후 지금은 잘 걷고있습니다. 그런데 오래 쓰지않아서인지 왼쪽 발목이 오른쪽보다 현저히 기능이 저하되었고 조깅하거나 뛸땐 왼쪽 아래에 인대라고해야하나 그 부분이 좀 아파요 넙다리 두갈래근에서 힘줄? 그 막 튀어나온 부분중 왼쪽이 좀 아파요 해결방안과 재활방법알려주세요

신지록신 처방 될까요

발톱에 멍이 든 뒤 혈종이 생겼고, 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검사상 다른 이상은 없어서 한 달 정도 경과를 지켜보자고 했고, 현재는 발생한 지 약 3일 정도 지났습니다. 통증은 거의 없어졌는데, 피가 발톱 밑 살 쪽으로 내려오면서 피가 고였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괜찮은 상태인지 궁금하고, 상체 운동을 해도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제가 병원에서 항문근육통이라고 진단 받았는데 진단 받고 처방받은 약 먹은지 13일째인데요 오늘 제가 3번이나 응가를 봤는데 항문이 하루종일 좀 따끔 화끈한데 근육통 때문에 더 그런거겠죠,,,? 설사싼거 같은 통증???인데,, 3번째 중 2번째 쌌을 때 살짝 묽은 변을 본 이후로부터 아팠는데 3번째 변은 평범한 변인데도 아팠어요,,, 참고로 변 볼때는 아무런 통증은 없는데 꼭 다 보고 조금 시간이 있다가 따끔,화끈한 통증이 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