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혹 붓기 수술 전문병원은 어디인가요?
이마를 부딧친적이 있는대 붓기가 가라않지 않고 혹처럼 보입니다 수술생각하고 있는대 전문병원 추전부탁드립니다

이마를 부딧친적이 있는대 붓기가 가라않지 않고 혹처럼 보입니다 수술생각하고 있는대 전문병원 추전부탁드립니다

심장이 너무 빨리 뛰고 메스껍고 토할 것 같으며 어지러워요.

턱하고 뒤통수에 혹이 생겼습니다 턱에 난건 만지면 살짝 아픈 느낌이 들고 뒤통수에 난건 만져도 별 느낌 없습니다 턱에 난 혹은 대략 1-2주 언저리 쯤 생겼고 뒤통수에 난 혹은 몇 년 되었습니다(혹인줄 몰랐습니다) 이거 왜 생겼고 병원은 어디 병원 가야 하나요?

맹장염 수술 26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방귀(가스)를 배출하지 못하였습니더 느낌은 나는데 가스가 잘 안나오고 트름과 꼬르륵소리만 나네요 걷고 수분을 섭취해도 안나오는데 좀 더 기달려야하나요 그리고 무통주사가 장운동을 저하시키나요?

배를 만지면 안에 뭔가 잡히고 명치 기준으로 좌우 양쪽을 누르면 아파요.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중간중간 찌르는 듯한 통증이 옵니다.

배 만지면 안에 뭔가 잡히고 눌렀을 때 아파요

부갑상선기능항진증 수술한지 9일?정도 됐는데 수술한 부위?주변?목이 엄청 딱딱한데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역류성식도염이있는데 이거때문에 목에 이물감이 들고 아픈걸까요? 주치의선생님 한테 말씀드렸더니 역류성식도염약을 먹어보시라고만하시고 별 말씀을 안하셔서 이게 수술하고나서 생긴 통증인지 헷갈려서용 ㅜ

오른쪽 쇄골뼈가 왼쪽보다 튀어 나온거 같아서 왜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딱히 통증은 없고 쇄골 밑에 살 누르면 아픈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군인이라 일주일 휴가 내서 집 근처 항문외과에서 수술 받고, 일주일 후부터 부대 근처 항문외과에서 나머지 진료와 치료 받을 수 있나요. 그런 경우 의사 선생님들이 불편해하지는 않는지. 이 경우 부대 근처 병원 방문 시 준비해 가야 하는 소견서 등 뭐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어제 손가락 살점이 잘려나가서 봉합하고 붕대 감았는데 너무 아파서 풀러봤더니 피가 흐르진 않고 난 상태로 굳어있어요 오늘 오전에 드레싱 받고 왔는데 괜찮은걸까요?

한쪽 유두에서 투명한 물이 나왔어요 일시적인 걸까요?

오늘 사타구니에 상피낭종 제거하고 병원에서 거즈를 붙여주셧는데 오늘 못씻고자는데 거즈를 떼고 연고를 바르고 자야하나요? 소독약(포비딘)이랑 베아로반 연고 처방 받아ㅛ어요. 오늘부터 둘다 바르며누되나요?

항문 생김새가 살이 튀어나온듯한 느낌인데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건가요? 여태 항문외과에 진료보러 갔을 때 별 말은 못 듣긴 했습니다.

목감기걸렸을때 갑상선혹이 붓거나 아플수도있나요?

다리가 부으는거 같아서요~~ 왜 정강이랑 발등발목까지 부었어요 원인이 뭔가요?

1월달에 복강경 수술을 받았는데 , 저번달에는 피비침이 약간있었다가 생리때도 갈색혈만 조금 나오고 이번달에는 예정일이 5일 ? 정도 지나고 생리를 안하고 있는데 전신마취 했던거랑 무슨 연관이있을까요 ?? 제가 경구피임약 복용한지는 1년 좀 넘었고 아직 생리시작전이라 새거피임약은 아직 복용전입니다 !

낼까지 눈 아프면 안과를 가야 하나여??

우측 견갑상부(어깨) 낭종 진단을 받고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운자로 5mg를 3개월차 매 주 월요일 투약중입니다 수술도 월요일 예정이라 마운자로 투약 중 지방종 제거수술을 받아도 되는건가요? 투약일과 수술일자가 동일해도 무관할까요?

작년5월쯤 외과에서 갑상선 ㅇ초음파를 봤는데 그때 작은 물혹3개가 있고 추적관찰만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혹시 일년사이에 암이 됐을 확률도 있나요 갑상선암 초기증상이뭐죠

초음파 찍었는데 아무것도 안보인다는데 계속 같은 부위가 쿡쿡아파요 뜨거운 물 닿아도 멍울이 아파요 왜그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