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선종 통증 완화 방법은?
섬유선종통증이심한데 해결방법이뭘까요? 섬유선종이생기는이유는?

섬유선종통증이심한데 해결방법이뭘까요? 섬유선종이생기는이유는?

배가 아리면서 변기에 앉기만 해도 출혈 나옵니다. 평소 과민성대장증후군, 치질, 수면부족 있습니다. 무슨 질환이 의심되나요

아기가 젖병을 문 상태로 젖병 플라스틱부분에 입술 안쪽에 찍힌것 같은데.피가 많이는 아니고 조금 나는 상태(맺혀있는정도)인데 응급실을 가야하는지 꿰매야하는지요

지인이 화장실에서 볼일보면서 담배를피우다 담배꽁초를 변기에버리다 엉덩이에 약간 화상입어서 연고를 발랐는데 화끈하고 따갑다네요

항문 근처에서 뭔가 튀어나온 게 만져져서 항문외과 갔더니 치핵도 아니고 정상이라 그러더라고요. 항문과 질 사이에 혹이 위치한 것 같은데 통증은 없어요. 그냥 두어도 괜찮을까요?

치루인지 아닌지 궁금해요

항문옆에 볼록튀어나오고 항문주변이 튀어나옵니다 혈관처럼 변이 딱딱한날은 뒤처리시 피가 묻어나옵니다 안쪽치질같은데요 완치가능한가요

3일 전, 왼쪽 손부터 팔뚝까지 가스불로 인한 2도 화상(표재성인지 아닌지는 불확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진료비용이 부담되어 병원에 다니기가 고민이 됩니다. 재생레이저를 제외하면 드레싱은 집에 있는 약으로 해서 혼자서도 할 수 있을 듯한데 병원을 꼭 계속 가야만 할까요? 병원에서는 최소 1주에서 2주 정도는 통원 치료를 한 뒤 3~6개월 정도 집에서 케어하길 권하셨습니다.

항문 쪽에 뭔가 튀어나온 게 만져지고 눌러도 안 들어가는데 별다른 통증이 있진 않아요ㅠㅠ 치핵 증상이라고 하는데 맞나요? 만약 맞다면 수술도 고려해야 할정도로 심각한지 걱정입니다

맹장염 수술 후 4일정도 지났는데 응가가 안나와서 푸룬주스 같은 거 마셔도 되나요?

4월 5일에 맹장염수술하고 회복중인데요 방귀가 시원하게 나오지않고 찌끔찌끔씩 나와요. 근데 배는 불편하게 계속 아프고요..가스가 차는 느낌이 나요. 억지로 힘주고 배출하려고해도 수술부위가 아파서 제대로 힘을 못 주겠어요... 뭐가 문제인가요!!!ㅠㅠㅠㅠ걸으라고 해서 산책도 거의 1시간정도 했고 하는 일도 걷는 직업이라 자주 걸었는데도 잘 배출이 잘 안돼요... 트름은 겁나 잘 나와요...그리고 수술 이후로 대변을 한 번도 못봤어요. 변이 마려운 누낌도 없구요 나중에 변 볼때 변비같은게 올까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근래 들어 윗배명치쪽이아픈데 왜그런가요 협심증이 원인인가요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고 오래 앉아있기는 하는데 괄약근에 힘을 줄때나 배변시 통증이 너무 심해요 외관상 특별한건 없어요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있는데 평소 디오맥스로 치루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약을 빼먹은날에 치루가 다시 발생했는데 손가락으로 넣어도 다시 나옵니다 통증이 있는데 수술을 해야할까요? 수술후에도 재발율이 높나요?

모소낭 수술후 2개월 정도 지났고 상처가 천천히 아물어 가는데 변을 볼때 2~3일에 1번씩 피가 좀 나고 회복이 더뎌지는데 빠르게 회복하는법이 있을까요? 드레싱은 포비돈이랑 마데카솔로 하루의 1회 거즈를 갈아주고 있습니다.

완두콩 정도의 외치핵은 집에서 자연치유가 가능한가요?

그냥 옆으로 누워있는데 갑자기 항문 한쪽 부위에서 통증이 진짜 잠깐 있다가 없어졌는데 이건 왜 그런가요? 참고로 생리기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유륜쪽에 상처나서 딱지생겼어요 딱지 떼어내니또딱지 생겨서 그냥두는게 좋은거죠

항문 쪽에 여드름인가 뾰루지인가 뭔지 구분이 안 되는데 뭐가 났어요 흰색인데 만지면 튀어나와있구 아프진 않아요 근데 좀 간지러운 정도 이거 병원 가서 진료 받아봐야 할까요 ?

외치핵이 발생했을때 제일 좋은 방법이 좌욕인가요? 좌욕은 하루에 몇번 몇분동안 해야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