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 치료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치핵 치료법

치핵 치료법

항문에 뭔가 따가우면서 만져지는데 병원에 가야하나요?

어제 커터칼부러지면서 손가락에 베였는데 베인것 보다는 조금 더 깊은 상처 바로 물과 알콜스왑으로 소독 녹 없는 종이만 자르던 커터칼 파상풍 주사 맞은적 없음 하루 지나서 상처는 평범하게 피 멈추고 괜찮음 지금 턱 부분이 살짝 당기는데 혀랑 파상풍 걸릴 확률 지금은 응급실 외 병원 없음

넘어져서 상처가 났는데 곪은 상처인가 해서요 확인좀 부탁드려요

수술하기 알맞은 혈압은 얼마까지인가요

수술앞두고 있는데 혈압이 146에 96이나옵니다 혈압 괜찮을까요

급성 담낭염을 수술 받은 80대 고령 환자에게 흑염소 진액을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급성 담낭염으로 수술 받은 환자에게 섭취를 해서는 안되는 음식이 뭐뭐 있을까요?

갑상선 수술 후 씬지로이드 복용중이면 수질암은 아닌가요? 마운자로 처방중인데

그냥 갑상선암이라고 하면 갑상선 수질암이랑 다른건가요? 엄마가 20년전쯤 갑상선암 수술 받고 지금까지 약 복용중이신데 제가 마운자로 처방받았거든요 엄마한테 여쭈어보니 그냥 갑상선암 이라고만 알고있다고 하시네요 그때 당시 심각한 암은 아니라고 말해줫던 기억이 있어요 정확히 뭔지 궁금해요 너무 오래전이라 병원에도 기록이 없을 것 같고,, 마운자로 이미 처방받아서 하고있는데 괜찮겠죠?

항문농양 배농술 후 한달정도 지났고 항생제는 복용중이지 않습니다. 병원에서 관리를 잘 하고 한달 뒤 다시 보자고 하여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근래 수술부위가 검붉은색에 건드리면 약간 단단한 느낌과 약간의 통증이 수반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환부가 잘 아물고 있는게 맞을까요?

외과가서 꼬매야하는데 의료급여의뢰서 한의원에서 뽑아서 가도되나요?

피지낭종으로 세파계열 항생제랑 진통제를 처방받아서 현재 2일차 복용했는데 처음보다 상태가 좀더 심해져있는데 왜이래..? 이거 제거한다면 어떻게해..?

담낭제거수술 후 얼마동안 음식을 조심하는것이 좋나요

기흉을 앓지 않도록 특별한 예방이나 수칙이 있나요? 아는 지인이 기흉을 앓고 있는데 겁나서 그런데 기흉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예방 수칙이 있나요?

외치핵 내치핵 모두 심해서 PPH수술 받은지 열흘째입니다.. 어제 오전 병원 진료봤을때 붓기도 없고 잘 아물었는데 왜 자꾸 변볼때 아픈지 모르겠다고만 답변받고 집에 왔는데 저녁쯤부터 조금 뭐가 튀어나온거같더니 오늘 오전에 변보고나서 치핵처럼 다시 튀어나와버렸습니다ㅜㅜ 살색이아니고 붉고 땡땡한게 튀어나왔고 다른 포털에 사진을 올리고 물어보니 내치핵, 탈항이 된거라는데 2주도 안되어서 재발할수가있나요.. 무조건 재수술 해야하는건지 수술 후에 통증이 너무 심했어서 도저히 재수술하고싶지가 않습니다.. 좌욕도 하루에 두세번씩하고 변보는 것도 1분 내외로 하려고 노력했는데 열흘만에 재발이라뇨.. 그냥 부어서 튀어나온것이 치핵처럼 보일수도있나요? 내일 병원은 가려는데 넘 속상하고 무섭습니다.

폼롤러를 커터칼로 자르다가 칼이 부러지면서 손가락 마디 윗부분을 스쳐 지나가 베였어요 베인것보단 조금 깊은 상처인데 피는 많이 안나요 물로 씻고 알콜스왑 과산화수소로 소독 후 밴드 벝얐는데 병원에 안가도 괜찮을까요 파상풍 주사는 안맞았엉ㅅ

손 안 닦고 배꼽 때 파면 내부장기가 손상되나요? 모르고 방금 파긴했어요

내가 갑상선암인데 경부ct랑 목 초음파는 찍어봤고 림프절 전이 소견이 없었는데 그럼 다른 곳으로 전이 ( 위, 대장 등) 전이 확률은 없는거야?

제가 며칠 전 고데기를 사용하다가 화상을 입었습니다. 비아핀을 바르고 관리 중 겉에 화상 입은 피부가 떨어져 상처가 생겨버렸고 일단 후신딘을 바르며 관리중인데요. 1. 지금 상태가 감염된 상태로 보이시나요? 2. 현 상태가 따로 외과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할 상태인가요?? 3. 혹시 흉이 질 정도의 화상일까요?? 4. 근데 사진 첨부는 안될까요?

허벅지에 거미줄이 있고 다리가 부어요 하지정맥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