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침이 눈에 들어가면 공수병 감염되나요?
개침이 눈에 들어갈 경우공수병 감염가능성

개침이 눈에 들어갈 경우공수병 감염가능성

담배를 피면 왜 눈양옆이 반짝임이나요

눈쩔림 있눈데 좋운 음삭 뭐있나요 또 영양제 뭐있나요

갑자기 시야가 흐리고 빛이 둥글게 보여

라식하고 얼마 있다가 눈화장(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섀도우) 가능한가요? 그리고 할때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눈이 이틀전에는 엄청 충혈되고 눈물도 나오고 빛보면 눈이 너무 아파서 감고 눈을 뜰 수가 없었는데 어제는 좀 괜찮았다가 오늘 눈이 약간 흐리다고 해야하나 이물감은 느꺄지지 않는데 뭔가 있는것처럼 흐리게 버야여 다 흐리게 보이는게 아니라 그리고 이물감은 어제 느껴졌는데 아무것도 없었어요 렌즈때문인거 같은데 눈이 흐리는건 첨이라…

가리유니 처방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

플루메토론0.1 오픈하고 2달되었는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초고도근시에 난시가심했던 눈이 라섹을 하면 시력변동이 언제까지 발생할 수 있나요

부비동염 치료방법

눈썹뼈를 누르면 아프고 눈두덩이가 불편해요

어제 고기구워먹다가 불티가 눈에 튀어서 눈이 충혈 되었는데 이질감도 느껴지는것 같아요. 통증은 딱히 없는것 같은데요, 빠른 내원이 필요할까요? 아니면 시간을 두고 회복이 되지않으면 내원을 해야하나요?

눈에 인공눈물인 줄 알고 아로마 오일을 뿌렸는데요 양쪽 열 방울씩 들어간 거 같아요 근데 눈을 뜰 수가 없어서 급한 대로 생리식염수 있는 걸로 조금 닦았는데 아까보다는 괜찮아졌습니다 이럴 때도 병원 가는 게 좋을까요 참고로 저는 각막 알러지로 인해서 인공눈물을 사용 중이고 녹내장 위험 군에 속해 있으며 라식 한지는 5년 정도 됐습니다

눈충혈이 너무 심한데 저번주주말부터 가라앉지를않아서여..

속눈썹 연장받고 다음날부터 눈이 조금 화하다가 3일차부터 간지럽기 시작했는데 출국 일정이 있어서 제거를 못받고 4일 되는날에 제거를 했어요. 제거후에 눈을 좀 많이 비비긴 했는데 이물감이 있고, 점막에 수포도 나있고, 눈이 좀 부었어요. 현재 미국에 있어서.. 사서 바를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ㅜㅜ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면봉으로 제거를 하다가 윗 눈꺼풀 안쪽 빨간부분 살갗이 비닐처럼 벗겨졌어요..괜찮은건가요?

세균성 감염으로 각막 혼탁이 생겼는데 공휴일이 지난 후 안과 방문하여도 괜찮을까요 아직 시력의 이상은 느껴지지 않으나 눈 깜빡임에 통증이 있습니다

눈 점막에 노랗고 투명한 뾰루지 같은게 났어요. 다래끼일까요?

안구 건조로 인해 2 종류의 점안액을 사용중입니다. 하나는 브롬펜, 또 하나는 티아렌 입니다. 약사분께서 일회용 점안액이어도 뚜껑을 닫고 보관하면 당일에 한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뚜껑만 닫는 것으로 충분한가요? 위생적으로 철저히 보관하려면 어떤 방법을 쓰는게 좋나요?

평소에 사용하던 안약을 점안하고 갑자기 충혈되었습니다. 매일 하루에 두번씩, 2 종류의 점안액을 사용중입니다. 아침에 2 종류의 점안액으로 점안하고, 저녁에도 2 종류의 점안액으로 점안해요. 처음 넣는 점안액은 브롬펜, 점안 직후 5분 후에 두번째로 티아렌을 점안합니다. 점안 자체는 양쪽 눈에 하는데, 이상하게도 왼쪽 눈에만 충혈이 일어났습니다. 1회용 점안액은 뚜껑을 덮어서 하루 다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약사분께서 말씀해주셔서, 두 종류의 점안액 모두 아침에 한번씩 사용하고 뚜껑을 덮어서 저녁에 다시 사용하는데, 보관 방법에 문제가 있던걸까요? 아니면 왼쪽 눈만 예민한걸까요?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