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갑자기 뿌옇고 뻑뻑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갑자기 핸드폰을 가까이에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원래도 눈이 좀 피로했는데 갑자기 눈이 뻑뻑하고 뿌얘보여요 아까 인공눈물 넣었는데 뿌얘진게 아직 안돌아와요 눈이 피로해서 일시적으로만 뿌옇게 보이는 걸까요..?

갑자기 핸드폰을 가까이에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원래도 눈이 좀 피로했는데 갑자기 눈이 뻑뻑하고 뿌얘보여요 아까 인공눈물 넣었는데 뿌얘진게 아직 안돌아와요 눈이 피로해서 일시적으로만 뿌옇게 보이는 걸까요..?

핸드폰을 갑자기 가까이에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원래 눈이 피로하긴 했는데 눈이 뻑뻑하고 좀 갑자기 확 뿌얘보여요

눈이 요새 많이 피곤하구 그냥 앞에 있을때도 흐릿한데 조금 기다리다 책보고 다시 앞에 보면 또 흐릿해보이구요 두통이 심하고 눈에 통증도 심해요 근데 딱히 외관으로 봤을땐 아무 이상 없는거 같은데.. 그냥 시선이 중심을 못찾는거 같아요 글씨가 막 겹쳐보이다가 흩어지다가 거기다 흐려보여서 지금 시험기간인데 집중도 안되고 눈이 피로해요 대체 이유가 뭘까요 너무 불편해요 이거 안경도 써보고 했는데 똑같고.. 대체 이유가 뭘까요

개방각녹내장에 짜게먹는게 안좋은가요?

유통기한 지난 인공눈물 넣었어요 눈이 따가워요

심한 난시 및 근시를 가지고 있으며, 안구건조증도 가지고 있는 학생입니다. 한달 전 갑자기 좌측 눈에 단안복시 증상이 나타나 안과에서 기본적인 시력, 난시 검사 및 옵토맵 안저검사, 의사 선생님의 각막 등을 검사받았으나 큰 문제는 아니고 기존에 맞추었던 안경의 수치가 조금 약하게 맞춘 것이 원인이라 했습니다. 그래서 당일 안경점에서 새로 안경알을 맞추었고 한달 동안은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좌측 눈에 다시 복시 증상이 나타납니다. 복시 증상은 눈을 크게 뜰때만 나타나고 살짝 찌푸리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눈아랫쪽에 염증이 있다는데 흰자부분에는 없어서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라는데 눈뜨기가 불편하고 그러고산지 1년이네요 안과에는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가서 지금 열번 넘게 방문중이에요 동네병원이라서 염증이 잘 안 낫는걸까요? 불편하네요ㅜㅜ 큰병원가봐야할까요? 매번 안과가기도 번거롭고 염증도 잘 안낫네요ㅜㅜ 먹는약있는지 물어보시더니 정신과약 복용중이라니까 조금더 지켜보자고하시네여ㅜㅜ

이거 다래끼인가요 누르면 아파요.. 병원 갈건데..궁금해서여

오른쪽 눈에 아메바 각막염이 걸려서 왼쪽눈밑에 바나나바벨로 파어싱을 뚫는다는간 추가위험이 있어 권장되지 않는다했는데 뭐 피부에 아메바 병균이 들어간다던가 아런게 아니라 그냥 면역체계악화로 인해서 조심하라는거지?

오른쪽눈밑에 피어싱이 있는데 아메바 각막염이 오른쪽에 걸려서 피어싱이 치료에 불편할것같아서 빼고 왼쪽에 뚫려하는데 아메바에 걸린채로 안걸린 왼쪽 눈밑을 뚫어도 될까 바나나바벨 피어싱으로

오른쪽눈에 아메바 각막염에 걸렸는데 왼쪽눈에 손 잘씻규 새 렌즈를 껴도 될까

핸드폰 글씨가 위아래로 두개로 보이는 겹쳐보이는 증상이 있어 정밀검사를 했는데 노안으로 보인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나중에 백내장 수술을 하면된다 말씀을 힌시던데 맞는건가여 눈을 깨끗하다 라구 하시던데 ᆢ망막뭐 라구 설명했는데 기억이 잘 안나는데 가끜씩 또 두개로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서여 ᆢ 어떻게 해야될까여?44세 입니다 인공눈물을 넣어도 눈의ㅈ답답함은 사라지지 않고 눈에 뭔가 뿌연건지 낀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ᆢ

눈통증 온 냉찜질하면 붓기가 빠질가요?

눈이 간지러워 처방 받았는데, 내일 부득이하게 발표로 인해 일회용 투명 렌즈를 껴야하는데 안끼는게 더 낫나요? 아니면 껴도 되나요

5월에 인공눈뭉 3팩 처방받았는데 6월에 추가 처방 가능한가요?

한쪽 눈이 거울로 살펴보면 눈에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은게 보이는데 자꾸 뭔가 들어간 것처럼 며칠째 한번씩 계속 이물감이 느껴지고 거슬리네요.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라섹 수술 후 한달차인데 결막염인거 갗아요 약 처방시 보험적용 되나요?

수면중 거의 아침에 눈뜨고잔다?어떨땐 눈 완전 다 감고 자고 이런건 정상인가요?눈매교정을 했지만 낮엔 눈 다 감깁니다

녹내장에서 죽지않은 시신경은 수술이나 치료로 일정부분 회복 가능하다는 의사선생님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사실인가요? 특히 젏은 나이거나 초기일수록 가능성이 높다던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병원에서 한번 딱보고 아메바 각막염같다고했고 실제로 시력저하 눈앞뿌예짐 눈물 과잉생성 빛을보면 눈이 아픔 이물감 등이 있고 렌즈를끼고 사우나에 간적이 있는데 확실한건 대학병원에 가봐야 한다했어 이와같은 증상을 가진 다른 병일수 있을까? 아메바 각막염은 치료가 너무 오래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