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출혈이 생긴 원인과 대처법은?
저희 어머니 눈이 갑자기 빨개서 보니깐 눈알에 이렇게 피가 나는 것같은데 왜그런걸까요?ㅠㅠ 일요일이라 문연 안과가 없어서 대처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소에 안구건조증이 있으신데, 인공눈물을 넣어도 될까요?

저희 어머니 눈이 갑자기 빨개서 보니깐 눈알에 이렇게 피가 나는 것같은데 왜그런걸까요?ㅠㅠ 일요일이라 문연 안과가 없어서 대처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소에 안구건조증이 있으신데, 인공눈물을 넣어도 될까요?

라섹한지 1년 지났습니다. 3개월씩 검진 받았는데 최근에 안구건조가 심해져서 레이저 치료 1회 받았는데요 디쿠아스 에스와 리포직 겔 처방 받았습니다. 레이저 치료는 5일 정도 지났는데 2일전부터 한쪽눈에 자꾸 눈물이 고이고 인공눈물이 흡수가 안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진득한 눈곱도 끼구요 (충혈은 없음) 부작용일까요 아니면 결막염같은 염증이 생긴걸까요?

눈알을 움직이면 통증이 발생해요 흰자부분 핏줄이 서있고 빨개요 눈알에 멍이 든거같은 느낌이에요 병원 급하게 가야하는 건가요?

건성 황반변성은 어떻게 치료받고 관리시 실명 확률은 어느정돈가요?

오늘 콘택트 렌즈를 끼고 5시간 정도 낮잠을 잤어요. 근데 눈이 너무 따갑고 눈을 뜨기 힘들어요. 인공눈물은 2개 넣었어요.

샤워하고 나니까 눈꺼풀 밑에 노란 고름이 나와 눈 안까지 들어왔길래 조금 짰습니다 네이버에 쳐보니 마이봄샘으로 추정되는데 맞나요? 아직 노란게 남아있는데 다 짜도 될까요

5살 아기 손에 아토피때문에 스테로이드를 발라주는데 잠결에 자꾸 눈을 비빕니다 ㅠ 시력저하 등등 안좋은 영향이 있다고 알고있는데 잠결에 비벼도 안좋은거죠..? 프로토픽도 가끔 바르는데 이거도 눈에 들어가면 안되는거죠? ㅠㅠ

투명렌즈 안빠질때 어떻게해야돼나요????

혹시 안구건조증인 경우에는 눈이 흐릿하게보이는게 인공눈물을 넣으면 바로 괜찮아지나요?

가까운걸봐도 흐릿해보이고(초점이 안맞는느낌) 먼걸보면 더흐릿하게보이고해서 안경도수도 바꿨는데 그대로에요.. 눈이 되게뻑뻑하고 또렷하게안보이는데 원인이무엇일싸요

결막염 관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ㅜㅠ 눈곱이 너무 끼고 따끔거려요 ㅜ 항생제 안약 한개만 오늘 점심에 처방받아 넣는중입니다

컬러렌즈릉 꼈다가 뺏는데 눈에 렌즈 틀 같은게 아직도 잉ㅅ어요

비문증은 고칠 수 없는 질환인가요?

눈이 어젯밤 가려워서 비볐더니 오늘 아침 양쪽눈 앞쪽이 빨개지면서 눈꼽이 쉴새 앖이 끼네여 ㅜㅠㅠ 는뜨기가 거슬리고 불편합니다 ㅠㅠ

젤 만진 손으로 눈을 비볐는데 눈안쪽이 붓고 노란지방 같은 게 올라왔어요 뭘까요?

눈이 자꾸 뭐가 들어간거 같이 이물감이 들고 간지러워요 평소에 괜찮다가 한두번씩 그러더라구요 너무 간지러워서 못 참고 건드리면 눈알 위에 실눈꼽 같은게 떠다니고 빨갛게 충혈되더라구요 왜 그런건가요 ㅠㅠ

라식후 각막두께 330, 안압 16/15인데 정상인가요? 동네 병원갔더니 수치상으로는 정상인데 라식 전문의 분께 문의해보라고 하셔서요

다레끼인거같은데 일주일지났는데도 안낫네요 상태 어떤가요 병원가서 째야되나요

일요일기준 전부터 렌즈낄때 따가움이 있었고 일요일에 렌즈끼고 싸우나를 갔다온후 빛을 모면 아프다던가 눈물 과잉 심한통증 부음 과같은 아메바에 대표적인 통증이 모두 나타났고 병원에 가본결과 아메바 같다 대학병원에 가보라 했어. 통증은 지금도 가끔 따끔하긴한데 일요일에 시작돼서 수요일정도에 거의 사라졌고 시력도 돌아왔으며 대학병원에선 아매바모양은 아니다 궤양같다 1주일 경과보고 안나으면 검사하겠다했어 눈병이 나은건 아니고 아직 빛을보면 좀 아프다던가 따갑다던가 이물감등이 있는데 많이 아프거나 해빛을 비정상적으로 못보던가 하는 심각한중상들은 2 3일내로 사라졌어 왼쪽눈은 계속 멀정했고 오른쪽눈만 그러는데 아메바면 렌즈를 안끼고 각막염이면 왼쪽눈에만 렌즈를 끼기 위해서 물어보는거야. 아메바일 확률이 높을까? 눈에 반점이 생기긴했지만 대학병원에선 아메바 모양은 아니래

눈이 가려워서 눈비벼서 눈 앞머리?붓고 해서 그다음날 조금눈꼽낌 노란색 그래서 병원 다녀왓는데 알러지 때문이라고 안약에 처방받고 하루넣어서 아직도 조금가렵고 눈꼽이 조금껴 아직 지켜봐야겟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