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이상 증상 없을 때 대학병원 진료 필요할까요?
35개월 남자아이인데 외관상보기에는 사시나 특별한 이상증상은 없어요 딸이 사시증상잇어서 진료예약잡는김에 아들도 같이잡아놧는데 굳이 이상없는데 대학병원진료 필요한가요 이상없어도 기본검사 하는게 일반병원이랑 다른가요?

35개월 남자아이인데 외관상보기에는 사시나 특별한 이상증상은 없어요 딸이 사시증상잇어서 진료예약잡는김에 아들도 같이잡아놧는데 굳이 이상없는데 대학병원진료 필요한가요 이상없어도 기본검사 하는게 일반병원이랑 다른가요?

눈꺼풀 살에 상처가 났는데 마데카솔 발라도 되나요? 아니면 네오덱스나 egf연고 발라야 하나요?

가끔씩 눈에 염증이 도지고 알레르기가 잇는데 요즘 한쪽눈씩 갑자기 따갑고 오늘은 따가우면서 눈물까지 나왓어요 한 1~2분 잇으면 괜찮아지긴 하고 그리고 좀 한쪽눈이 뿌얘져서? 보면 눈에 약간 실밥? 실눈꼽? 실같이 생긴게 잇어요 왜그런건가요

UVC 빛을 눈에 가까이 대면 어떻게 하나요.. 단순 청색 led인지 UVC인지는 잘 구분이 안대긴합니다만 혹시 UVC면 눈에 영구적인 상처를 주나요?..

13살 여학생입니다 눈 고민으로 잠을 못자갰습니다 눈 안애 회색같은게 있고 또 다른 증상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13살 여학생입니다 아직도 눈 안에 회색같은게 있는데 실명되진않겠죠?

간혹가다가눈안이시큰거리고찌릿하면서아플때가있는데요 안구건조증때문인지 제가안경쓰구있는데원시난시다있습니다 왜그러는건가요?

스마트라식 후 눈물막 불안정은 언제쯤 개선되는지 어떻게 해야 개선되는지 불안정시 주요 증상

현재 스마트라식 6주차인데, 여전히 선명도가 떨어지고 멀리있는게 흐리게 보입니다. 눈물막이 불안정해서 그런걸까요? 혹시 그렇다면 눈물막은 언제쯤 개선될까요?

스마트라식 수술 후 각막신경은 언네 회복

티어리프린점안액 인공눈물 20개도처방 가능한가요??

오른쪽 밑에 눈 앞머리가 너무 아픈데 무슨일일까요..

원데이 렌즈를 항상끼고 일주일전에 밤을 새서 하루종일 끼고 있다가 빼고 자고 일어나니까 눈 주위에 통증이 있어요 욱신거리고 아파요. 특히 눈두덩이쪽이 가장아파요. 지금 렌즈를 끼는데 아프거나 그런건 없어요

라식한지 19일차인데 수술 당일에 받은 소염제,항생제 안약을 15일차쯤 다 사용하여 병원에 문의하니 소진 시에는 더 이상 처방받지말고 인공눈물만 넣어주라고 들었어요 근데 약을 중단하고나니 눈에 충혈이 약 넣을때보다 더 생긴것같고 한쪽 눈 시야흐림도 아직 있는데 더 처방 받을 필요가 없는건가요?

눈도 고도근시에다가 망막박리증이라고 왼쪽 눈 망막이 다 벗겨져서 가스 넣고 망막 새로 붙이는 수술을 했고 게다가 백내장도 있어서 백내장 수술도 앞두고 있고 망막수술도 1차는 잘 되었는데 2차적으로 또 수술 해야한다고했거든요. 근데 수술 해도 시력 원상태로 돌아오긴 힘들다고는 하던데 그러면 시각장애 판정이 날 수도 있는건지..

렌즈를 오래껴서 눈이 충혈되고 아파서 병원을 찾았는데 렌즈를 안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괜찮아지면 껴도되나요?

에어컨 틀면 눈이 건조한데 왜 건조한가요? 해결방법은?

화장을 지우면 자주 눈꺼플사이 얄븐피부가 터져서 진물이 나면서 딱딱해 지면서 붓기와 빨갛게 올라오고 눈물이 심하게 나네요 각질도 심하고 가렵기도 하고요 안과처방을 받아야 하나요? 피부과처방을 받아야하나요?

잠깐 졸았는데 왼쪽 눈은 즐 보이는데 오른쪽 눈이 흐려요

망막박리 원인, 증상, 재발 가능성도 알려주시고망막박리증이라고 망막 완전히 떨어져 나간거 가스주입하고 망막 붙이고 수술은 했는데 백내장도 와서 백내장도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그건 언제쯤 가능할까요? 백내장 수술하고 뭐 조심해야하는 상황? 그런게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