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조각주사가 라섹에 미치는 영향은?
코조각주사가 라섹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코조각주사가 라섹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라섹 후 오큐메토론 처방을 받아야하는데 수술 진행한 안과가 휴무인데 비대면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충혈이 점점 나아지고 있긴한데 어떤 안약을 써야 될까요?

렌즈삽입술 한지 5일정도 지났는데 헬스를 하고 싶은데 헬스해도 괜찮은가요?

안과에서 중증근무력증까지는 아니고 근무력증 단계에 있다고 하셔서 약을 처방해주셨는데 스테로이드약이 과하게 들어있네요 일주일하고도 더 먹었는데 증상은 그대로에요 눈이 너무 불편해요

라식하고 나서 인공눈물 어떤게 좋을까요??

후메론 점안액, 올로파워 점안액 다래끼에 효과 있나요?

곰팡이를 쳐다만봐도 눈에 안 좋나요 안경은 쓴 상태입니다 곰팡이가 포자 이동을하나요?

눈이 오늘따라 유독 노랗길래 씻고와서 눈을 보고 있었는데 결막결석인가 싶어요.....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ㅠㅜ 카메라 손전등 때문에 하얗게 보이는데 노란색 알갱이 같아요...

눈이 엄청 찐득해요 왜 그러죠?

다래끼 때문에 안과에 가서 항생제와 점안액을 처방받아 복용했더니 하루만에 하얗게 고름같이 뭔가가생겼어요 다시 병원에 가야할지 제가 터트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아침에 일어났더니 왼쪽 눈두덩이 (눈썹뼈 아주조금 밑쪽) 가 엄청 부어있었고 누르면 멍든 것처럼 통증도 있었습니다 아픈 부위중 밑에쪽은 까만색으로 변했고 하루가 지난 지금도 비슷하게 아프고 부어있는데 무슨 병일까요..? 엊그제 화장을 안지우고 자긴 그거때문에 염증이 생긴 걸까요

눈 출혈되었을때 하면 좋은 냉찜질 방법은 뭔가요?

스마일 라식 수술후 눈이 건조할때마다 안약을 넣으라고 하는데 그게 0.45ml안약 10개인데 맞는거야?

스마일라식후에 주름생긴다고해서 과도하게 안약을 넣는거는 오히려 안좋은거지?

지금 스마일 라식한지 5일정도 지났는데 하루에 0.45ml짜리 안약 처방받은거를 하루에 거의 10개 가까이 쓰고 있는데 괜찮은거야?

눈꼽 꼭 떼야하나요

눈이 따갑고 충혈됐는데 온찜질을 해야하나요, 냉찜질을 해야 하나요?

히알산 점안액은 다른 히알루론산나트륨이 포함된 점안액과 달리 왜 의사 처방이 필요한가요?

히알산점안액 0.15을 제가 스마일라식 수술 받은후에 계속 사용중인데 처방받은것을 다 사용하면 안과가서 다시 처방받아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약국에서 아무 인공눈물을 사서 사용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