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천성 사시에서 복시가 자연히 사라질 수 있나요?
후천성 사시는 대부분 복시 증상이 생긴다는데 복시가 생겼다가 뇌가 적응 메커니즘이 발달하여 적응하면서 복시가 자연히 사라지는 경우도 있나요?

후천성 사시는 대부분 복시 증상이 생긴다는데 복시가 생겼다가 뇌가 적응 메커니즘이 발달하여 적응하면서 복시가 자연히 사라지는 경우도 있나요?

후천적으로 사시가 생길 경우 무조건 복시 증상이 생기나요? 복시가 없는 경우도 있나요?

안과에서 망막에 구멍이 생긴건 아니고 애매해서 레이저치료를 할까말까 고민하시다가 하자고 하셨는데 애매할때는 레이저치료를 받는게 나을까요?

망막변성때문에 레이저치료를 여러번 받아도 되나요? 이번에 애매한데 레이저하자고 하셔서 했는데 앞으로 망막에 여러번 치료할 일이 생겨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비문이 조금 더 생겼는데 아무이상 없을수도 있나요? 비문개수만 늘어났는데 시야에 방해되는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그냥 한두개만 더 생긴정도 전에 검사받았을때는 이상없대고 요즘도 라섹후 검사받는중인데 아무말도 안하더라고요 20대입니다

저녁에 저녁먹고 왼쪽으로 누워있다가 일어났는데 눈이 왼쪽 눈이 불편해서 봤더니 눈 위꺼풀에 다래끼 비슷하게 뭐가 조그만하게 났는데 다음 날 아침까지 계속 증상이 지속 되네요

안구건조증에 어떤안약을 넣는지요?

눈의 특정 부분만 충혈이 돼요. 최근들어 왼쪽 눈의 앞부분만 충혈이 되는데요. 쭉 충혈이 지속되기 보다 눈이 좀 과로했나 싶을 때 보면 충혈이 되있더라고요. 염증이라고 하기에는 충혈이 될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는데 염증이 맞을까요?

자꾸 눈의 특정 부분만 충혈이 돼요. 최근 들어 종종 왼쪽 눈의 눈물언덕 쪽 앞부분만 충혈이 돼요. 눈물언덕은 만지면 오른쪽 눈의 눈물언덕보다 따가운 느낌이 듭니다. 왜인가요?

인공눈물넣고30분뒤풀아이론안약넣어도되나요?안약한방울꼭 두방울넣으면 안되나요?

안구건조증이 있으면 핸드폰을 잠깐만 봐도 눈의 피로가 생기고 침침해질 수 있나요?

10월 21일에 망막열공으로 안저광응고술하고 며칠 지나서부터 안보이던 검은색 점이 하나씩 보이는데 걱정이 돼서 25일에 다시 병원가니깐 잘회복되고 있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그럼 이 검은 점 보이는 것도 언젠가 사라지나요?

원래 양쪽 다 도수 -3.75에 난시교정이 없는 렌즈를 꼈다가 도수 왼쪽 -4.75, 오른쪽 -4.00에 난시 교정이 -1.25씩 들어간 렌즈로 바꿨습니다. 왼쪽 눈의 초점이 잘 안맞는 느낌이고 눈이 피로해졌는데 쓰다보면 초점이 맞아지나요?

필로스타 점안액 처방 가능한 병원

하루종일 실내 안에만 있어도 눈의피로나 안구건조증이 생길 수 있나요?

저번달에 눈이 가려워서 안과에서 알레르기성으로 진단받고 항생제? 받아 넣고 한달지났는데요 최근에 또 가려워서 이사와서 다른 안과 가려는데 한달전에 다른안과에서 항생제안약을 처방받아 넣었다는걸 이번에 가는안과에 말해야할까요???아님 그냥 말안하고 진료받아도될까요?

스마일프로 수술했는데 비대면 진료후에 인공눈물 가격 얼마정도하나요 한통에 ?

복시 있을때 온찜질 안좋나요? 온찜질 후 시력이 흐려지고 더 겹쳐보여서요 온찜질이 안구건조증 등 눈에 좋다해서 하고있는데 복시가 있을 경우 하면 안되나요?

눈 온찜질을 하는데 일시적으로 눈감을때 왼쪽 눈에서만 번쩍번쩍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 마사지기를 지그시 눌러줄때 그랬고 그냥 마사지기 대기만 했을때는 안그러더라구요 서서히 시간지나서 느낌이 사라졌는데 왜그런걸까요

다래끼를 짼 후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과 안약 복용중입니다(1일됐음) 그런데 오늘 아침 심한두통과 어깨통증으로 30분 전에 펜스톱 2알 먹었습니다 ㅜ 1시에 밥먹고 병원약 다시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