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이 원래 이래요..?
김OO • 2023.07.18
빠른 답변 부탁해요.. 질이 원래 이렇게 나오거나 부은거처럼 생겼나요..?
혈뇨질염
빠른 답변 부탁해요.. 질이 원래 이렇게 나오거나 부은거처럼 생겼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편측으로의 발적, 부종, 열감 등이 동반되어 진다면 정상 소견은 아닐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질 입구에, 즉 점막 부분에 천엽같은 보들보들한 돌기들이 나있습니다. 아주 어렸을때부터 이렇게 있었고 좌우대칭에 색도 주변부분과 똑같아서 이상함을 느끼지못했는데... 최근 첫 연인이 생기고 나서, 문득 아랫쪽의 생김새가 원래 다들 이런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다들 매끈하고 제가 이상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중1 시절부터 있던 피부처럼 있던 돌기들이며 더 심해지거나 옮는 일도 없었고, 딱딱하거나 출혈 등이 있지도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검색해보니 질전정유두종 혹은 곤지름 일수도 있다는데, 곤지름이라면 성관계를 맺은적도 없는데 이렇게 오랜기간 동안 아무 이상 없이 있을수있는건가요? 그리고 곤지름이 아니고 질전정유두종일 경우 치료를 꼭 해야되나요?
여성입니다. 자기위로를 하는데 아프지 않고 느끼는데 눈물이 납니다.. 남자친구가 아프냐 왜 우냐 하기 싫냐 이러는데 전 진짜 아니거든요ㅠ 좋으면 우는데 원래 아런가요?? 오르가즘? 사정?은 아직 안해봤습니다
원래 볼록 튀어나온 점이었는데 간지러워서 긁다보니 사진처럼 되었고 뭔가 닿을 때마다 따갑고 간지러운데 왜 이러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