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와 복통으로 고민 중, 장염일까요?
저번주 목요일부터 설사를 계속하고 병원에 가도 낫질 않아서 어제 병원에 한번 더 가서 수액 맞고 약처방을 받아왔습니다. 수액을 맞아서 그런건지 어제는 정상적인 대변을 봤는데 저녁을 일반식을 먹어서 그런건지 새벽부터 또 설사를 하네요.. 열이나 구토는 없고 복통이랑 설사만 하는데 장염이 맞나요??
저번주 목요일부터 설사를 계속하고 병원에 가도 낫질 않아서 어제 병원에 한번 더 가서 수액 맞고 약처방을 받아왔습니다. 수액을 맞아서 그런건지 어제는 정상적인 대변을 봤는데 저녁을 일반식을 먹어서 그런건지 새벽부터 또 설사를 하네요.. 열이나 구토는 없고 복통이랑 설사만 하는데 장염이 맞나요??
설사와 복통이 지속되는 경우 장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열이나 구토 증상이 없이 설사와 복통만 있는 상황에서는 바이러스성 장염이나 세균성 장염일 가능성이 있어요. 수액을 맞은 후 일시적으로 증상이 호전되었다가 다시 설사가 시작된 것은 식사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식을 섭취하기 전에는 소화가 잘 되는 부드러운 음식을 선택하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증상이 계속된다면, 다시 병원을 방문하여 추가적인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장염 증상이 있을 때는 밀가루, 맵고 짜거나 기름진 음식, 술, 커피, 탄산음료 등은 섭취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고, 부드러운 죽, 계란, 두부, 흰 살 생선, 바나나 등의 음식을 소량씩 자주 섭취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해요. 장기간 복통과 설사가 지속되는 경우라면 병원에 내원하여 정밀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질 입구에, 즉 점막 부분에 천엽같은 보들보들한 돌기들이 나있습니다. 아주 어렸을때부터 이렇게 있었고 좌우대칭에 색도 주변부분과 똑같아서 이상함을 느끼지못했는데... 최근 첫 연인이 생기고 나서, 문득 아랫쪽의 생김새가 원래 다들 이런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다들 매끈하고 제가 이상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중1 시절부터 있던 피부처럼 있던 돌기들이며 더 심해지거나 옮는 일도 없었고, 딱딱하거나 출혈 등이 있지도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검색해보니 질전정유두종 혹은 곤지름 일수도 있다는데, 곤지름이라면 성관계를 맺은적도 없는데 이렇게 오랜기간 동안 아무 이상 없이 있을수있는건가요? 그리고 곤지름이 아니고 질전정유두종일 경우 치료를 꼭 해야되나요?
관계는 노콘으로 저번주 토욜인가 일욜에 했고 그 전에도 몇번씩 질외사정으로 했었는데 그 뒤로 어제 제가 생리를 하는데 생리 하기 일즈일 전 부터 가슴 멍우리가 커지고 생리 양이 갑자기 많아 진거 같아요 1시간30분 만에 탐폰꼈는데 생리가 다 새고 자궁을 살짝 누르거나 했을때 원래는 그렇게 아 아픈데 할 정도로 아프진 않았는데 누르묜 아프고 가스 차 있는 거 마냥 좀 많이 부풀었고 소변도 자주 보는 거 같고 그래여 원래 이런ㄴ가여
금요일에 족근동증후군과 거골하관절불안정증으로 인해 스테로이드 주사를 바깥쪽이랑 안쪽에 맞았는데... 일단 주사를 맞으면 몇일은 더 아플 수 있다는 건 아는데 걸을 때 지장이 있을 정도로 아플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주사를 맞은 부위가 아닌 다른 부위에 멍이 들고 빨갛게 되서 발목 안쪽 같은 경우에는 빨개진 부위가 신발이 닿으면 너무 아프고 뚝뚝 소리가 나는데 괜찮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