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성세포 결과와 외음부 간지럼증 관련성?
자궁경부암검사결과 반응성세포 결과 나왔는데 외음부 간지럼증이 이런 원인인가요?
자궁경부암검사결과 반응성세포 결과 나왔는데 외음부 간지럼증이 이런 원인인가요?
AD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반응성 세포 변화가 관찰되었다고 해서 외음부 간지럼증의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반응성 세포 변화는 염증이나 자극에 의해 세포 모양의 변화가 생긴 것으로, 자궁경부암과는 관련이 없으며,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음성 판정이 나왔다면 자궁경부암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외음부 간지럼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감염, 알레르기, 피부 질환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지럼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시고, 필요시 추가적인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반응성 세포 변화가 관찰되었다면 3~6개월 내에 추적 검사를 받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국가암 검사에서 자궁경부를 긁어서 세포진 검사와 HPV바이러스 검사를 하잖아요.. 질암이나 외음부암도 있다고 들었는데 자궁경부세포진 검사랑 HPV검사로 질암, 외음부암도 알아볼수 있는건가요? 질암이랑 외음부암에 걸리면 질에 통증이 있나요? 의사선생님 내진시 눈에 보이는게 있어요?
상대방과 저 모두 첫 성관계였고 콘돔도 착용했습니다 처음 몇 번 관계를 가졌을 때는 별 아무 증상 없었는데 제일 최근에 하고 바로 안씻었던 이후로 팬티가 많이 젖을 정도로 냉이 물처럼 나오고 외음부 간지럼증이 심해져 병원에 갔더니 후라시닐정을 처방받았습니다 트리코노나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도대체 갑자기 심해진 원인이 뭘까요
찾아보면 외음부염은 질염하고 같이 발생 하는거 같은데 그냥 외음부만 조금 간지럽고 분비물은 투명에 통증도 없으면 이건 외음부 염인가요? 그냥 말그대로 외음부만 간지럽고 아무 증상이 없습니다 외음부염 인가요 아니면 질염인가요? 외음부염이면 조금 간지러운데 약국 약으로 치료 가능한가요? 궁금한게 많아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