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가 WPI 단백질보충제 섭취해도 되나요?
암환자 단백질보충제(wpi) 섭취해도 되는지요?
암환자 단백질보충제(wpi) 섭취해도 되는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암 환자의 단백질 보충제(WPI) 섭취에 대해 문의해 주셨네요.
암 환자의 경우 건강 기능에 따른 영양제나 보충제 복용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체력 회복과 근육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다만, 시중에 판매되는 WPI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성분과 함량이 다양하기 때문에, 현재 질문자님의 암 종류, 치료 단계, 간 기능 상태 등에 따라 적합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진료를 받고 계신 의료기관의 의사와 충분한 상의 후 해당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특히 암 치료 중이시라면 더욱 주치의와의 상담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자 이소티논 복용중인데요, 단백질보충제를 동시에 섭취하려고 합니다. 비타민a는 피하는게 좋다고해서 성분에 비타민이 없는 보충제를 찾고있는데요, 보충제에 들어있는 정도의 비타민a는 섭취해도 되는지, 필수 아미노산이 포함된 보충제는 걱정없이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소티논은 하루에 1알약 먹고있습니다!

당뇨 환자는 단백질 보충제 먹으면 안되나염? 신타 마프, 여러 등등 타사에서 파는 보충제요

안녕하세요. 지금 여드름때문에 이소티논을 6개월 넘게 복용중인데요. 운동을 시작해서 단백질보충제를 먹으려고 하는데 이소티논이랑 단백질보충제를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단백질보충제에 비타민a,b,c,e가 들어있다고 해서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