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수술 후 통증 지속 원인은?
디스크 추간판 탈출증 으로 수술후 4개월 경과 되었는데 수술하신 담당의는약을 한달씩 진통소염제와 신경병증 줄여주는 진통제, 처방을 아침. 저녁으로 해주셨는데 수술후에도 좋아지는게아니라 약없인 일상 생활이 어렵고 직장 일은 할수도 없습니다. 아침일어난때 가장 강직이 심하고, 가끔 발가락 굳으며 돌아가면 천천히 주무르면 돌아옵니다. 이증상은 수술후 생긴거고요. 수술은 이상이 없다는데 많은 비용을 들인만큼 접어도 50프로 좋아줄줄 알았는데 수술전과 큰 차이가 없어요어떻해 해야 할까요? 참고로 제가 건서 자가 면역질환이 있는데 이것이 원인이될수도 있을까요? 륭사티슨내과에서 피검사를 했는데 류마티스는 아니라하여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날이갈수로 더안좋아지니깐ㅇ걱정입니다. 어느과로 가봐야 할까요? 그리고 엠알아이상 고관절이 달아 있다는데 이게 장기 스테로이드로 복용이 원인일수도 있다는데 건선질환과도 관련이 고관절이 닳을수도 있을까요? 수술 단계는 아직아니고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