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m자탈모에 효과적인 처방은?
석OO • 2026.06.16
20대 초반 m자탈모가 시작됐습니다. 탈모에 효과적인 처방을 바랍니다.
탈모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20대 초반 m자탈모가 시작됐습니다. 탈모에 효과적인 처방을 바랍니다.
정수리 탈모가 너무 심각하게 진행된거같아요 두피뾰루지도 자주나고 머리감고 말리는동안도 계속 빠져요 스트레스를 많이받을수밖에 없는 직업이고 성격상 예민하기도 하구요 잠도 잘 못자는편이에요

M자 탈모가 20대부터 있어서 헤어그로를 7년 정도 복용중인데요 요즘급격하게 머리털이 더빠지는것같아 아보다트를 처방받고 싶습니다

최근 일 시작하고 나서부터 하루 20시간을 자도 하루종일 피곤합니다 잠에서 깨어나기도 힘들고 종합비타민을 먹는데도 피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