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순간적으로 드는 생각
불안감이 생기면 실제로는 실행하지 않을거지만 순간 손목 긋고 죽으면 끝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갑자기 너무 놀래서 글 남겨요 진료를 한번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불안감이 생기면 실제로는 실행하지 않을거지만 순간 손목 긋고 죽으면 끝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갑자기 너무 놀래서 글 남겨요 진료를 한번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 경우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이 자주 드신다면 대면진료를 받아주시는 것을 권장드릴게요. 정신건강의학과 내원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꼭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라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최근 두달 동안 너무 무기력하고 아무 것도 하기 싫고 아무 생각도 안드는 현상이 지속 되었습니다 가끔씩 슬픈 감정이 차오르기는 하지만 눈물이 나오지는 않고 심장만 빠르게 뛰고 있어요 평상시 일상생활을 할 때에도 귀에 이명이 계속 들리고 그럽니다 잠에 들면 잘 자기는 하는데 잠에 들기까지가 많이 어렵습니다 처음에는 번아웃인 줄 알았으나 이런 현상이 계속 지속되어 우울증인가 궁금합니다
청소년 우울증은 성인의 우울증과는 많이 다른가요? 수면은 자주 깨는 편이고, 밥은 잘 먹는 편인데, 항상 우울한 기분이 동반 되는 느낌이에요. 재밌는 활동을 하다가도 어느순간 갑자기 확 다운돼서 우울감이 더 크게 느껴질때도 있고, 자해도 자주 하는 편인데, 그냥 혼자 엄살인가 싶어요. 매일 죽고싶은 생각이 드는데 나아지려는 노력도 안하는 것 같아요.
어제 밥먹다가 고기 뼈인지 밥 딱딱한부분인지 삼키는데 목이 따끔했습니다 악 뭐야하고 물마시고 다른반찬 먹었더니 잠깐 불편하다가 아무문제 없었습니다 근데 오늘 새벽쯤부터 일어나서 지금까지 따끔했던 왼쪽 목이 계속 부은 느낌이 나고 이물감이 들어요ㅜㅠ 아픈거랑은 다른거같고... 목이 쉬지도 않았는데 밥먹다 목에 상처가 난걸까요? 이런건 그냥 집에서 진통소염제 좀 먹다보면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