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 후 통증이 심한가요?
양OO • 2026.05.30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받았는데요. 더 아픈 것 같아요. 원래 시술 후 마니 아픈가요?
기타통증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받았는데요. 더 아픈 것 같아요. 원래 시술 후 마니 아픈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 후 통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드리기 어렵습니다.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은 전문적인 신경외과 시술로, 시술 후 회복 과정과 통증 양상에 대해서는 시술을 담당하신 의료진과 직접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합니다.
시술 후 예상치 못한 통증이나 불편감이 있으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시술을 받으신 병원에 연락하여 상태를 확인받으시기를 권합니다. 의료진이 질문자님의 구체적인 상황과 시술 내용을 파악하고 있어 가장 적절한 조치를 안내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며칠 전 삼차신경 이라는 진단을 받으셨는데요..지금 몸이 불편하셔서 외출을 못하시는 상황입니다..비대면으로 약처방 가능할까요.??

눈하고 이마가 아픈 경우 삼차신경통일 수도 있나요?

얼굴에 있는 신경은 모두 삼차신경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