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경색 약 복용 중 두통, 응급실 가야 하나요?
오른쪽 머리가 욱씬욱씬 거리면서 기분나쁘게 아픈데, 응급실 가야할까요? 제가 뇌경색 약을 복용중이거든요ㅠㅠ
오른쪽 머리가 욱씬욱씬 거리면서 기분나쁘게 아픈데, 응급실 가야할까요? 제가 뇌경색 약을 복용중이거든요ㅠ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뇌경색 약을 복용 중이시면서 두통이 발생하셨다니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극심한 통증이 아니라면 경과 관찰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뇌경색으로 치료받고 계신 과거력이 있으시다니 두통 증상에 대해 면밀한 경과 관찰이 필요한데요. 두통이 호전되는 기미 없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양상을 보이거나, 진통제 복용에도 전혀 나아지지 않는 극심한 통증이 있다면 과거력을 고려하여 응급실 방문도 고려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다만, 두통이 심하지는 않고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양상이라면 진통제를 복용하시면서 지켜보실 수 있어요. 진통제 복용 후 조금이라도 통증이 호전된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두통으로 인해 많이 불안하고 걱정되실 수 있겠지만, 너무 미리 걱정하지 마시고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 병원을 방문해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당뇨약, 혈압약, 뇌경색약 복용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요ㅠㅠ 지금 손도 차가워요ㅜㅠ 응급실 가야할까요?ㅠㅠ 혈압은 110-60 나왔어요ㅠㅠ

당뇨약, 혈압약, 뇌경색약 복용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요ㅠㅠ 지금 손도 차가워요ㅜㅠ 응급실 가야할까요?ㅠㅠ

당뇨약, 혈압약, 뇌경색약 복용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요ㅠㅠ 응급실 가야할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