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통증에 신경차단술 주사 효과가 있나요?
발이 아픈데 신경차단술 주사를 발쪽에 맞을수 있나요? 3년전부터 발바닥 열감부터 시작해서 점점 찌릿한 통증이 느껴오더니 요즘엔 진통제를 복용해도 발이 계속 아픕니다 이로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게 밤에 잠을 잘 못잡니다 통증강도도 심하니 몸이 긴장상태를 풀지 못하는 느낌 그래서 날마다 피로감은 계속 쌓여가서 점점 힘들어지고있습니다 진통제는 울트라셋이알 75mg 3회 리리카캡슐 150mg 3회 이렇게 복용중인데 이전에는 좀 괜찮다가 요즘엔 이걸로도 전혀 통증이 잡히지않아 다시 밤에 잠을 못잡니다 처음에는 이게 족저근막염인줄 알고 병원에 가서 근전도검사 혈액검사 했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했고 다리쪽 초음파검사해서 하지정맥류라 해서 시술했더니 발 아픈건 여전했고 결국엔 자포자기한체로 진통제만 먹고있는데 요즘엔 이것조차 소용이없고 약 용량 올려달라 하니 의사는 중독되니 적당히 먹으라는 얘기만 합니다 여튼 신경차단술 주사를 발에 맞아서 통증을 좀 줄여갈수있응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