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와 스트레스로 인한 신체 반응,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요새 후회때문에 극도의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어머니께서 정곡을 찌르는 말씀을 하시니까 눈 앞이 하얘지면서 속이 메스껍고 몸이 뜨거워져서 화장실로 뛰쳐나갔습니다. 메스꺼움 후회 스트레스는 계속되는 중입니다. 병원 방문해야할까요? 병원가도 후회는 되돌릴 수 없어서…
요새 후회때문에 극도의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어머니께서 정곡을 찌르는 말씀을 하시니까 눈 앞이 하얘지면서 속이 메스껍고 몸이 뜨거워져서 화장실로 뛰쳐나갔습니다. 메스꺼움 후회 스트레스는 계속되는 중입니다. 병원 방문해야할까요? 병원가도 후회는 되돌릴 수 없어서…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현재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이신 걸로 보여요. 따라서 우선 정신과 상담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 지나간 일은 되돌릴 수 없겠지만,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방하기 위해 증상이 완화될 수 있게 노력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힘드시겠지만 용기를 내셔서 병원에 방문하시고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일상 속 5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갑자기 확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었는데 그 뒤로 왼쪽 가슴의 오른쪽 윗부분이 간헐적으로 찡하게 아팠다가 괜찮아졌다가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상황을 지켜봐야하나요 아니면 바로 병원을 가야하나요? 일상생활에서 약간 불편한 정도로 아프고 호흡이나 활동에 지장은 없습니다
한달 전에 홀서빙 알바를 하다가 속이 메스꺼워지면서 싸하게 피가 식고 어지럼증, 속 울렁거림, 얼굴이 창백해지면서 쓰러질 것 같은 증상이 갑자기 나타나서 일을 쉬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 2주 동안 3번 더 그랬는데요. 식사를 하기만 하면 속이 안좋길래 위염인줄 알고 내과 가서 위염약 처방해 2주 동안 먹어도 큰 차도가 없었고, 피검사에서도 갑상선 기능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혈압도 정상이고 빈혈도 아니라서 몸에는 별 문제 없다고 나왔는데 저는 하루종일 컨디션이 오락가락해서 너무 힘듭니다. 밥 때를 놓치거나 컴퓨터를 오래 보거나 몸에 자극이 될만한 일을 하면 컨디션이 갑자기 안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머리 앞 쪽이 무거워지면서 엄청 피로하기도 하고 어지럽거나 무언가에 집중할 수 없을만큼 정신이 산만해지며 팔다리에 기운이 빠지고 무기력해져요. 이 증상이 하루에 몇번씩 나아졌다 발생하는것을 반복합니다 ㅠㅠ 무엇이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과대망상?우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예전 트라우마들 때문인지 어떤한 문제가 생기면 일어나지도 않은 다음일을 상상하고, 가끔은 싸우거나 욕 먹는 상상을해서 갑자기 화도나고 눈물까지 납니다.. 당연히 현실은 제가 생각한 일들까지 일어나지 않지만요.. 상상을 하는 기간동안 너무 큰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 다운,두통,잠도 잘 못잘 때도 있어서 힘들어요..병원에 갈 만한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