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꽉 묶고 있던 후 두피가 아플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머리를 높게 묶는다고 너무 꽉 묶고 한 4~5시간을 있었는데 아파서 풀었습니다ㅏ 근데 두피가 너무 아파요..
머리를 높게 묶는다고 너무 꽉 묶고 한 4~5시간을 있었는데 아파서 풀었습니다ㅏ 근데 두피가 너무 아파요..
질문자님, 머리를 묶어서 두피가 아프신 것 같아요.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머리를 너무 꽉 묶으면 두피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져 두피 통증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두피 건강에도 좋지 않을 수 있어요. 먼저, 머리를 풀어서 두피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보세요. 그리고 두피 마사지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통증이 계속된다면 피부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을 권장드려요. 질문자님의 두피가 빨리 나아지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3개월 사이에 전체적으로 숱이 적어지고 머리카락이 실처럼 얇아졌어요. 특정부분이 비지는 않았고 손으로 잡았을 때의 양이 너무 많이 줄었습니다. 요즘에는 머리를 묶고 있으면 두피가 아파서 잘 못 묶어요. 원래는 빗질을 잘 안하다가 파마를 하고서 트리트먼트 후 젖은 머리 빗질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때 한움큼씩 빠졌어요.
두피중에 정수리 부분과 어느 한 부분이 몇달전부터 만지면 머리 위로 세게 묶었다가 풀을 때 두피아픈 것처럼 뭔가 피부가 아픈느낌이 드는데요 평소에 머리를 묶지도 않고 같은 부위만 그렇고 다른 부위는 보통 피부처럼 아무 느낌이 안나요 신경과적으로 어떤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16살 여중생인데요! 헤어라인도 뒤로 좀 밀린것 같고 누가봐도 m자 탈모 같아서요.. 한 초5부터는 매일 포니테일이나 위로 똥머리를 꽉 묶고 다녔구요.. 운동선수 생활도 했는데 땀도 많이 흘리고 하는데 머리를 잘 안감았던것 같아요 방학만 되면 밤낮 바뀌고 학기중에도 규칙적인 식사시간을 지키지 않거나 인스턴트 자극적인거 좀 먹는데 방학때는 그냥 더 심했죠.. 아직 중딩인데 이러니 스트레스 엄청 받아요ㅠㅠ 계속 밑으로 헐렁하게 묶다가 포니테일 한번 딱 묶으려하면 비어보여서 그냥 몇개월째 밑으로만 묶고 다녀요 지방 살아서 수도권 병원가기는 힘들고 해서 그냥 내이버 리뷰보다가 주변 피부과 같은데 보고도 머리칼이 있는데 무슨 탈모냐고 해서 그런가? 했는데 누가봐도 탈모니까요..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직 뭣도 모르는 중딩이라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