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기만 해도 얼굴 핏줄이 터질 수 있을까요?
울기만 했는데도 얼굴 핏줄이 터질수가있나요..?
울기만 했는데도 얼굴 핏줄이 터질수가있나요..?
네, 울음으로 인한 감정 기복이나 눈물을 흘릴 때의 얼굴 근육 긴장, 그리고 혈류 상승으로 인해 얼굴의 작은 혈관들, 특히 눈 주위의 섬세한 혈관들이 울혈되어 핏줄이 터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사비(또는 거미정맥)'라고 불리며, 대부분의 경우 자연스럽게 치유됩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지속되거나 자주 발생한다면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혈관이 약해지는 다른 건강 문제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우울증 증상이 좋아진 상태에서 정신과병원 방문 필요할까요? 2년 전, 그리고 한달 전 총 두 번에 걸쳐 각각 3개월 동안 우울증 증상이 있었습니다. (정신과에서 정식으로 진단받은 것이 아닌 자가진단입니다.) 당시 우울증 증상으로는 무기력, 무의욕, 슬픔, 공허함, 무가치함이 있습니다. 지금은 전보다 굉장히, 정말 많이 좋아졌는데 다시 증상을 겪게 될까 두렵습니다. 증상이 좋아졌는데도 불구하고 정신과병원을 방문할 필요가 있을까요? 증상을 다시 발현된다면 병원을 가지 않을 것 같아 되도록이면 괜찮을 때 진료를 보려고 합니다. 혹여 아무런 진단 없이 그냥 집으로 돌아오게 될까 봐 걱정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정신적 으로 강박증 불안증 우울증 조현병 잇는 사람 입니다 우울증 불안증 병원 서 약 추가 먹으니 증상 이 좋아젓습니다 증상이 좋아지고 몃개월 정도 잇어야 운전면허 필요한 진단서 소견서 띨수잇나요
어떤날에는 우울하고 무기력한느낌이 있지만 시간지나면 괜찮아지고 이상하게 특정장소로 가면 공황발작하고 답답합니다 근데 자고일어나면 괜찮아지고 근데 다시 무기력감에 빠지고 짜증납니다 우울증이 의심되는데 정신병원을 가야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