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랑 우유 먹고 속이 안 좋아, 답답하면 화장실 가야 할까요?
빵이랑 우유 먹고 속이 너무 안 좋습니다. 설사 신호가 없더라도 배가 답답하면 화장실을 가야하나요…? 너무 답답합니다.
빵이랑 우유 먹고 속이 너무 안 좋습니다. 설사 신호가 없더라도 배가 답답하면 화장실을 가야하나요…? 너무 답답합니다.
빵과 우유를 섭취한 후 속이 불편하고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 소화불량, 위장염 등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설사의 신호가 없더라도 소화기계가 자극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보거나 가스를 배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가벼운 복부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소화를 돕고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불편함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소화기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빵이나 우유에 대한 불내증이나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가능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소화 불량이나 알레르기 반응은 전문가의 진단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우유를 먹고 속 안 좋은 채로 잤는데요. 배가 부풀어 있는 것 같고 지금은 텅증이 없는데 뭔가 답답합니다. 이럴 때 항문에서 변이 밀고 나올려고 하거나 배에서 변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화장실 가는 게 맞나요?
어제 동안 빵,따듯한 우유 등 먹고 소화 시키는데 배가 너무 아팠습니다. 오늘 직장에서도 배가 아프진 않은데 계속 답답했습니다. 몇번이나 화장실을 왔다갔다 거렸는데 결국 변의 형태의 설사 종류를 보았습니다. 그런 뒤에도 계속 속이 안 좋습니다.. 혹시 빵이랑 따듯한 우유 때문에 그런 걸까요?..
빵과 우유를 먹고 나서 작은 몇 덩어리를 봤는데도 배가 아직도 답답합니다. 설사 같은데 막상 화장실 가면 잘 안나와요.. 좀 기다렸다가 못 참을 거 같으면 화장실에 가도 되나요? 설사가 아니라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