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렁거림과 정신 건강의 관련성은 어떻게 되나요?
울렁거림은 보통 정신이랑 관련이 많을까요?
울렁거림은 보통 정신이랑 관련이 많을까요?
울렁거림은 심리적인 불안이나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 건강 문제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신체 증상 중 하나입니다. 심리적인 불안이나 우울, 과도한 스트레스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울렁거림이 지속되거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끼칠 정도로 심각하다면, 이는 위염과 같은 소화기 질환의 가능성도 있을 수 있으므로, 소화기 내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적절한 약물 치료를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민들레즙은 어디에좋은가요 위장이많이 안좋은데 먹어도되나요
1월 1일부로 25살이 되었지만, 새해가 되었어도 즐겁진 못하네요. 작년 22년에 외할아버지 돌아가시고 전국노래자랑 진행하시던 송해 선생님 별세하시고 (송해 선생님과 개인적으로 친분 있습니다) 또, 그동안 영국 관련 공부를 하면서 영국 여왕님(엘리자베스 2세)까지 돌아가시고 더군다나 10월 29일에 이태원 참사, 158명 돌아가셔서 이태원 참사 계기로 지금 억눌러 왔던 가슴 속에 있던게 한꺼번에 터지니까 계속 가슴이 답답하고 잠도 중간중간 새벽에 깨고 우울증 걸리듯이 왜 사는지 방황도 하고, 또 부모님 말씀대로 그럴땐 걸으라고 하셔서 한강공원 돌았어도 하반신에 감각없듯 느껴지지 않으니까 힘드네요. 의지박약으로 단정짓기에 좀 그래서 생애 처음으로 대학병원 정신과에 들리긴 했어도 마음 다잡으라는데 알바하는거 없이 작년 22년 3월에 전역이후 지금까지 집에만 있었네요. 그리고 진짜 잘 모르겠네요. (남성이고 군대 막 전역한 사람입니다)
20대 중반 여자 피부가 거칠어지고 살이 마치 노인들처럼 주름이 짐 그리고 아무 흔적 없는데 살이 따갑고 시리고 추울때 식은땀도 자주 흘리고 정신과 다니고 있음 공황장애, 우울증 등 여러 복합적인 약을 먹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