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원인이 뭔지 모르겠어요.
따로 운동 안하는데요. 걷거나 서있으면 허리가 아픕니다. 원인이 바닥에 오래 앉아서 책을 봐서 인가요? 아니면 침대매트리스 중간부분 왼쪽, 오른쪽 중 한쪽은 정상이고, 꺼져서 그런건가요?
따로 운동 안하는데요. 걷거나 서있으면 허리가 아픕니다. 원인이 바닥에 오래 앉아서 책을 봐서 인가요? 아니면 침대매트리스 중간부분 왼쪽, 오른쪽 중 한쪽은 정상이고, 꺼져서 그런건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허리로의 근력이 약한 경우,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지속하는 경우에 요통이 흔하게 발생될 수 있어 자세 교정이나 간단한 스트레칭 등으로 호전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다만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는 우선 진료를 받아보고 일상 생활을 개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월 30일 새벽 2~3시쯤에 닭발을 먹고 관계를 하다 잤는데요... 일어나서도 아무 증상이 없었는데 오후 3시가 되니까 윗배가 아팠다 안아팠다 했구요 복통이 진짜 심했어요 바늘로 콕콕 찌르는 느낌이였어요 그러다가 밤되니깐 바늘로 찌르는 느낌은 안났는데 음식냄새만 맡으면 토할거같고 이젠 더부룩한 배아픔이 느껴지는거에요 그리고 새벽엔 몸살기운이 있엇어요.. 몸에 기운이 아예없고 힘도없고 춥고..왜이런 걸까요??
약도 처방 받아서 먹고 바르고 있는데 너무 가렵고 열감 심하고요 통증도 있습니다 작게 생기다가 저도 모르게 긁어 버리면 저렇게 빨갛게 퍼져서 더 괴로워져요..
생리할때 허리통증과 함께 생리통이 찾아오는데 이번 허리통증은 생리와는 별개로 몇주내내 지속 이되어 못 참을 정도로 허리에 통증이 심합니다. 굽힐수도 젖힐 수도 없으며 쭈그리고 앉는 것도 못하고 누워 있다가 자세를 바꿔도 허리 통증이 계속 됩니다. 최근에 다친 적은 없으며 지속적인 허리 통증으로 힘겹게 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합니다. 원래 며칠 지나고 생리가 끝나면 허리통증도 같이 없어지는데 이번 허리통증은 유난히 길어지며 심지어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심한 통증이 지곡 되니 원인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허리디스크인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