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처방은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한가요?
비대면처방은 하루에 한번만 가능한가죠?
비대면처방은 하루에 한번만 가능한가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로는 비대면 처방의 일일 이용 횟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비대면 진료 이용 횟수나 제한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나우 앱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피부과에 내원해서 접촉성피부염으로 토피솔 밀크로션을 처방받았는데요 제 상태가 그리 심각한건 아니고 가려움증이 하나도 없는데 의사쌤이랑 약사쌤께서 간지러울때 1일2회 도포하라고 하셔서요 근데 정말 하나도 느낌없고 안간지럽거든요 이 약이 스테로이드 성분이라 많이 바르는게 꺼려집니다 한 4일정도 1일2회 도포하는것으로는 아무런 문제도 없겠죠? 의사선생님과 상의도 없이 저 혼자 1회로 줄여버리기 너무 애매해서요.. 정말 하나도 안간지러운데 ㅠㅠ 그냥 의사선생님 말 듣고 아침 저녁으로 발라야할까요 또, 목 피부는 약하다고 들었는데 토피솔 같은 연고를 발라도 되는건가요?

선생님 1 일에 의사선생님 1 명에게 두번 감기약 처방전 한번과 무좀처방전 한번 해서 1일에 2 번 처방받을 수 있나요?

작년 가을쯤엔 심한 날은 하루에 두세번 이상 요즘은 일주일에 세네번쯤 이명과 함께 한쪽 귀가 먹먹하고 잘 안 들리고 어지러워요 길게는 10분 짧으면 1분간 그래요 작년에 병원에 갔을 땐 고막에 이상없다 하셔서 한달 정도 기다리니까 자연적으로 증상이 사라졌어요 그런데 일주일 전부터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서 질문해요 혹시 제가 겪는 증상도 돌발성 난청같이 심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