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마시면 나아지는 병이 있을까요? 어머니를 위해 어떤 술을 마셔야 할까요?
술을 마시면 나아지는 병이 있나요? 어머니 술 끊게 하려고 하는데 장기 어디에 돌이 생겨서 마셔야 된다고 합니다, 맞는 건가요?
술을 마시면 나아지는 병이 있나요? 어머니 술 끊게 하려고 하는데 장기 어디에 돌이 생겨서 마셔야 된다고 합니다, 맞는 건가요?
AD
환자님, 술이 몸에 좋다는 말은 주로 술의 일부 성분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일반화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적당한 양을 마실 때에 한하며, 과도한 음주는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장기에 돌이 생겨서 술을 마셔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술은 신장돌이나 담석 등의 돌을 제거하거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술은 데포제, 간질환, 고혈압, 심장질환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건강을 위해 술을 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어머니가 술을 끊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희 큰아버지께서 하루에 술을 한두 병 정도 마시는데요.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나중에 취할 수도 있고 음주한 상태로 운전하면 안 되잖아요. 제가 큰아버지한테 전화를 자주 해서 술을 얼마나 마셨냐고 여쭤보거든요. 그래서 큰아버지께서 술을 많이 마셨다고 하시면 제가 술 마시는 잔수에 제한을 둬요. 오늘은 술을 한 병 드셨다고 하는데 술을 한 병 마시고 운전을 해도 괜찮은가요? 술을 한 병 마시고 운전해도 괜찮나요?
술을마시면 등이 아파요 날개쭉지가 엄청 쿡쿡 쑤셔요 하루 안먹었더니 많이 나아졌어요 혹시 무슨병일까요 술때문인지 병이 난건지
시는 말씀들이라 취하셔서 그냥 하시는 말씀들이구나 했는데 요즘 들어 부쩍 심해지셨습니다. 처음엔 술을 마실 때 마다 그랬던 행동들도 요저희 어머니가 옛날부터 가끔 술을 마시면 집에 계시지도 않는 사람들을 찾으십니다. "저기 할아버지가 나를 쳐다보고 있다." 라는 말 들이나 집에 키우지도 않는 강아지를 갑자기 찾으시거나 하십니다. 처음에는 술을 마시고 하즘은 술을 안 마셔도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술을 마시든 안 마시든 일주일에 적으면 2번 정도 많으면 5번 정도 이 행동이 지속 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제 방에 들어오셔서 방금까지 있던 사람들이 다 어디갔냐고 찾으시기도 하시고, 현실에 일어난 일들을 까먹으시고 꿈에서 일어난 일들을 현실이라고 믿고 계시고 있습니다. 수면장애 등등을 저희 어머니 한테 일어나는 비슷한 일들을 찾아봤는데 몽유병과 유사 한 것 같은데. 이게 몽유병인지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