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여아 생식기 부위 타박상, 응급실 방문 필요할까요?
4살여아 놀이터에서 놀다가 생식기 쪽에 타박상을 입었는데 피가 살짝 나고 살짝 부었는데 응급실에 가야 될까요?
4살여아 놀이터에서 놀다가 생식기 쪽에 타박상을 입었는데 피가 살짝 나고 살짝 부었는데 응급실에 가야 될까요?
4살 여아가 생식기 부위에 타박상을 입고 피가 나며 부어 있다면,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응급실 방문이 필요합니다. 1. 출혈이 멈추지 않거나 계속되는 경우 2. 통증이 심하거나 아이가 계속 울고 있는 경우 3. 부기가 심하거나 색깔이 변하는 경우 4. 소변을 보는 데 문제가 있거나 소변에 피가 섞여 있는 경우 5. 아이가 보통 행동과 다르게 행동하거나 졸린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없더라도, 부모님께서 걱정되시거나 아이의 상태가 정상이 아닌 것 같다고 판단되면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 가까운 응급실이나 소아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박상이라도 심각한 내부 손상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전문가의 평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충격으로 인한 손상 가능성이 있으므로 응급실로 방문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3일전 2층 침대에서 내려오다가 발을 헛딛어서 생식기 부분을 의자에 부딛혔어요. 당일에만 피도 조금 났었고지금은 소음순 한쪽이 엄청 부어서 대음순보다 돌출된 것같요. 속옷에 계속 쓸리네요. 가만히있으면 괜찮은데 쓸릴때마다 아프고 어기적어기적 걸어나디고 있습니다.. 무슨 약을 발라야할까요? 부은 건 크기가 원래대로 되돌아오나요?
타박상으로인해 타박상 부위나 주면 부위들이 부을수도있나요?
아까 소음순 부위 타박상으로 많이 부은 것 같다고 글썼었는데요. 이거 냉찜질해도 가라앉지 않으면 응급실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