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6 100mg 복용 시기와 주의사항은?
비타민 B6100MG 는 어떤때 복용하나요 의사의지시없이도 먹어도되나요
비타민 B6100MG 는 어떤때 복용하나요 의사의지시없이도 먹어도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비타민 B6 100mg은 일반 권장량(성인 여성 기준 1.2~1.5mg)보다 매우 높은 용량입니다. 이런 고용량은 특별한 의학적 필요가 있을 때 사용됩니다.
복용 시기는 일반적으로 식전에 복용하면 흡수가 더 잘 되지만, 속 쓰림이 있다면 식후에 복용해도 됩니다. 활력이 필요한 오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고용량 비타민 B6를 장기간 복용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0mg과 같은 고용량은 의사의 지시나 상담 후에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특히 기저질환이 있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비타민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전한 것은 아니며, 특히 고용량은 의약품에 준하는 효과와 부작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비타민 c 랑 프로폴리스 위약 ,비타민 b , 칼슘을 동시에 먹고 있는데 이중에 같이 먹으면 앙되는 약이 있나요?

영양제를 먹으려 합니다. 비타민 b군을 다 챙겨먹으려 하는데요 평소에 식습관이 땡기는거 먹는스타일이고 영양분 뭐 보지도 않아요 찾아보니 이게 비타민b가.. 섭취권장량이 0.0mg이면 그걸 넘기면 안좋다하더라구요 근데 어떤분들이 전에 영양제 챙겨먹을거몀 밥먹을때 바타민 함유량이 합쳐서 권장량이 넘지 않을 음식을 골라서 먹어야 한다고 하드라구요... 또 제가 많이 먹기도 먹어서.. 막 먹어두 괜찮나요? 그리고 피부에도 비타민앰플을 바를건데 너무 과한가요? 그리고 또 이게 비타민 b만 영양제 먹는게 아닌 다른영양제들과 합쳐먹게되면 너무 과하게 섭취하게 되는게 아닐까요? 영양제좀 먹어보려는데 몸에필요한거 다 먹으려니 여러종류를 고르게뇄는데 너무 어려워서요.. 어떤분은 영ㅇ야제는 무조건 여러종류 먹으면 좋다 하시고 어떤분은 한두개 먹어라 하시고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밀크씨슬 언제먹으면 좋은지 복용법이랑 주의해야할점이있는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