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문근융해증 완치 후 다리근육 불편함 재발 가능성 있을까요?
4개월전 횡문근융해증 걸렷다 완치판정 받았는제 약 한달전부터 허벅지 찌르르한 누낌 힘빠지는 느낌, 이주전부터는 다리근육이 꿈툴뚬툴하는 느낌이 나요. 완치 되었다가ㅜ후유증으로 이런게ㅠ또 올수 잇나요?
4개월전 횡문근융해증 걸렷다 완치판정 받았는제 약 한달전부터 허벅지 찌르르한 누낌 힘빠지는 느낌, 이주전부터는 다리근육이 꿈툴뚬툴하는 느낌이 나요. 완치 되었다가ㅜ후유증으로 이런게ㅠ또 올수 잇나요?
횡문근융해증은 근육 세포가 파괴되어 근육 내용물이 혈액으로 유출되는 심각한 상태로, 완치 판정을 받으셨다 하더라도 후유증으로 근육의 불편함이나 경련, 힘 빠지는 느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근육의 불편함이나 경련, 힘 빠지는 느낌 등이 재발할 가능성이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재발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시 병원을 방문하여 정밀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신경과나 재활의학과에서 추가적인 검사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MRI, 근육 생검 등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나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4개월전 횡문근융해증 걸렷다 완치판정 받았는제 약 한달전부터 허벅지 찌르르한 누낌 힘빠지는 느낌, 이주전부터는 다리근육이 꿈툴뚬툴하는 느낌이 나요. 완치 되었다가ㅜ후유증으로 이런게ㅠ또 올수 잇나요? 피검사는 정상입니자
횡문근융해증 완치 후에 발생했던 위치가 자주 통증이 생깁니다. 움직임에 제한이 있을 정도의 통증은 아니지만 분명히 통증은 느껴지는데요. Ck수치도 정상이고 소변 역시 정상 레몬색입니다. 이게 다쳤을 때 흉터가 남듯이 횡문근 융해증 완치판정이후에도 흉터조직이 남아서 통증을 일으킬 수가 있나요? 자꾸 신경이 쓰여 질문드립니다.
횡문근융해증 일까요.? 3일 전 스피닝 운동 후 허벅지 부위가 일반적인 근육통처럼 와서 파스만 붙이고 일상생활을 했는데요, 어제 아침쯤부터 쥐가 난 것처럼 아프고 걷고 앉는 것도 불편해 저녁에 응급실을 방문하여 근육 이완제 약과 진통제 주사를 맞았습니다. 근데 근육통은 더 심해진 것 같고 무릎 위쪽으로는 계속 부어오르네요. 소변 색 변화는 없는데 횡문근융해증일 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