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두통과 눈 통증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낮부터 양쪽 관자놀이부분에 두통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잠이 부족한가 싶어 오후에 30분 좀 넘게 낮잠을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있다 없다 하다가 저녁 먹을 때쯤은 관자놀이 부분과 함께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시작됐고 7시 50분쯤 타이레놀 2알을 복용했으나 두통에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듯 합니다 속도 메스꺼워지고 있는데 약 기운이 더 퍼질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낮부터 양쪽 관자놀이부분에 두통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잠이 부족한가 싶어 오후에 30분 좀 넘게 낮잠을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있다 없다 하다가 저녁 먹을 때쯤은 관자놀이 부분과 함께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시작됐고 7시 50분쯤 타이레놀 2알을 복용했으나 두통에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듯 합니다 속도 메스꺼워지고 있는데 약 기운이 더 퍼질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통과 눈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타이레놀을 복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오히려 더 심해지는 것 같다면, 그리고 메스꺼움까지 동반되고 있다면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시고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질문자님의 증상은 단순한 두통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자놀이 부분의 두통과 눈 주변 통증, 그리고 메스꺼움이 함께 나타나는 것은 편두통이나 다른 원인에 의한 것일 수 있어요.
타이레놀 복용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타이레놀 복용을 중지하고 신경과나 내과에서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메스꺼움이 동반되고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병원 방문 시에는 증상의 시작 시기, 통증의 양상, 복용한 약물 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중학생때부터 띵하고 되게.그냥 다양한 평소의.사람들이 느낄만한 두통부터 시작해서 정말 신기한(????)두통까지 다 겪어 보고 어지러움도 갖고 있고 그냥 너무 무서워용.. 제가 지금 21살인데 신경과 가는 거 너무 무섭구.... 어떡하죠.. 근데 어지러움은 보통 앉아있을 때 어지러워요 진짜 그냥 딱 앉아있을 때 어지러워요 말고는.. 너무 안 움직일 때? 어쨌든... 근데 중학생 때 그래서 그 심혈관쪽으로 심장초음파랑 머 등등 혈압도 재고 다 해봤는데 심장쪽엔 문제가 없대요 그래서 정신과를 한번 가보랬는데 정신과 가는 것도 신경과 가는 것도 너무 무서워요.. 게다가 저는 그 치료비 진단비를 감당할 자신도 없구요.. 정말 어떡하죠 ㅠㅠ

3일째두통이 가라앉지않고 계속아프네요 타이레놀을 먹어도 듣지않아요

남자인데 일어나려다가 불알을 밟았어. 말로 형용하기 어려운 아픈 느낌이 지속되고 있는데 어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