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인한 부정출혈 가능성과 불규칙한 생리,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일주일에 3일 정도 하루에 한 번 소량의 피가 묻어나오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부정출혈이 나타날 수 있을까요? 생리예정일은 10일 지났고 원래 불규칙했어요
일주일에 3일 정도 하루에 한 번 소량의 피가 묻어나오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부정출혈이 나타날 수 있을까요? 생리예정일은 10일 지났고 원래 불규칙했어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스트레스는 호르몬 수준에 영향을 미쳐 생리주기에 변화를 줄 수 있으며, 부정출혈을 일으킬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생리가 불규칙하고 예정일로부터 10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부정출혈이 있는 경우, 스트레스 외에도 다른 가능한 원인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호르몬 불균형, 감염, 자궁 내막 이상, 자궁근종, 자궁 내막증, 피임약 사용 등 다양한 건강 상태가 부정출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3일 정도 소량의 피가 묻어나오는 것은 주의를 요하는 증상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는 병력 청취, 신체 검사, 필요한 경우 초음파 검사나 추가적인 검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찢어진상처 봉합하고 손가락 깁스 했는데 푸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2주 3주 사이정도면 깁스 풀수 있나요?
손가락 골절로 인해 손목쯤까지 통깁스를 한 상태입니다. 깁스를 잡아당기면 빠질까요?
안녕하세요. 엄마가 12 월말에 외국에서 팔꿈치 골절 후 한국돌아ㅏ오셔서 반깁스- 통깁스 7주 하시고 풀고 재활치료 도수치료 11 회차까지 받고 앞으로도 더 필요해서 받을 예정입니다 아직 100프로 펴지지도 굽혀지지도 않아서요 지금은 손날 새끼손가락쪽부터 팔꿈치근처까지 저리다고 하시는데 원래있는 현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