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 농양수술 후 통증 지속 가능성
항문 농양수술 후 3달이 지나도록 수술부위에 통증이 지속될 수 있나요?
항문 농양수술 후 3달이 지나도록 수술부위에 통증이 지속될 수 있나요?
네, 항문 농양 수술 후 3달이 지나도록 통증이 지속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복 기간은 개인의 상태나 수술 부위의 상처 상태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6~8주 정도로 예상되지만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증이 지속되는 것이 정상적인 회복 과정의 일부인지, 아니면 감염이나 다른 합병증의 징후인지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발열, 부종, 분비물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이는 감염이나 다른 합병증을 의심할 수 있는 신호일 수 있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즉시 담당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편도절제술한지 오늘 10일되는 사람입니다 오늘 병원가보니 3,4일만 더 있다가 일반식 먹으라고 하시던데 일반식 뜨거운거, 빨간거 이런것도 다 포함인가요? 그럼 저번에 먹지말라고했던 김, 카스테라 이런것도 가능한가요?
8일 자정넘은 새벽부터 노로바이러스에 걸린것처럼 토하고 설사해서 아침에 진찰받았습니다. 수액맞고 약복용하면서 저녁에 열이 올랐지만 9일 현재 상태 호전됐습니다. 설사도 없이 건강한 변을 봤습니다. 물과 죽만 먹고있구요. 일반식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편도선 제거수술한지 12일차가 되가는데 더이상 통증이 없으면 일반식을 먹어도 되는걸까요? 꼭 튀김종류나 치킨종류가 아니더라도 뜨거운거나 일반 음식을 어느시점에서 먹는게 가능해지는지 기준을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