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으로 인한 식사 고민, 당일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입덧이.너무 심해서 하루에 한입도 못 먹고있는 상태에요..너무 괴로워서 중절수술을 생각중인데 당일 가능 한 곳 알고싶어요..
입덧이.너무 심해서 하루에 한입도 못 먹고있는 상태에요..너무 괴로워서 중절수술을 생각중인데 당일 가능 한 곳 알고싶어요..
말씀하신대로 입덧이 심해지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어요. 이런 상황을 '과도한 구토 임신증(hyperemesis gravidarum)'이라고 하며, 때로는 입원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어요. 중절수술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다면, 임신 주수에 따라 약물/주사/수술 등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충분히 전문의와 상담받아 보신 후 결정하시길 안내드려요. 당일 중절수술이 가능한지 여부는 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사전 상담, 검사, 그리고 필요한 경우 법적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따라서 가까운 산부인과나 병원에 연락하여 상담을 예약하고, 자세한 정보와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입덧으로 인해 식사를 전혀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탈수나 영양 결핍의 위험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약물 처방이나 영양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입덧 뿐만아니라 지속되는 구토 양상으로 인해 음식이나 약물 섭취가 어렵다면 적절한 영양을 위해 수액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또한, 잦은 구토로 인해 탈수 위험성과 더불어 영양 불균형이 나타날 수 있어 밤에도 지속되는 구토증상이라면 가까운 응급 의료기관으로의 방문이 필요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