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샤워 후 추위로 인해 손팔이 파래질 수 있나요?
80일 아기 샤워 후 추우면 팔이 파래지기도 하나요
80일 아기 샤워 후 추우면 팔이 파래지기도 하나요
80일 된 아기의 피부는 매우 민감하고 얇아서 온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요. 샤워 후에 아기가 추위를 느끼면 혈관이 수축하면서 피부색이 변할 수 있어요. 특히 팔이나 다리와 같은 말단 부위는 중심부보다 온도 변화에 더 민감할 수 있어서 창백해지거나 파랗게 보일 수 있어요. 이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나, 아기가 지속적으로 창백하거나 파랗게 보이거나 다른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에는 소아과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아요. 샤워 후에는 아기를 따뜻하게 감싸주어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아기가 추위를 느낀다면 손발의 피부가 파래지고 입술이 창백하게 변할 수 있어요. 이럴 때에는 아기를 따뜻하게 감싸주어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추워도 이명이 날 수 있나요
무엇이 원인인지 모르겠지만 따뜻한 물로 샤워만 하면 눈앞이 파래져서 쓰러질것 같고, 팔 다리에 쥐가 나고, 구역질이 나오는 증상이 있어요 .. 물이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서 물을 먹어도 비슷했구요 쓰러질까봐 누워서 심호흡을 크게 좀 오래 있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몸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화장실 유리문에 세게 닫히면서 손목이 강하게 끼였는데 몇분간 너무 아파서 손이 안 움직여졌어요 그 후 유리문 자국 그대로 피멍 들었다가 지금은 파란멍이 손목 안쪽이랑 손목바깥쪽에 생겼는데 안으로 손을 구부릴때랑 샤워하면서 혈액순환이 빨라질때 피가 손으로 몰리니까 너무 아파요 뼈가 아파요 찢어지는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 되게 뻐근하고 아파서 손을 밑으로 못 놔두겠어요 샤워 말고도 힘주거나 안으로 구부리거나 만지거나 손목 안쪽 손가락 뼈(얇고 여러개 있는 뼈들) 이 너무 아파요 혹시 금이 간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