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허리 통증, 비대면 처방으로 약 먹고 기어다니는데 병원가야 할까요?
어제 아침 갑작스런 허리 통증으로 쓰러져 현재는 기어다니기 정도만 가능한데요 우선 비대면으로 약을 처방 받아 먹고 걸을수 있을때 병원가서 제대로 된 진료를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바로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어제 아침 갑작스런 허리 통증으로 쓰러져 현재는 기어다니기 정도만 가능한데요 우선 비대면으로 약을 처방 받아 먹고 걸을수 있을때 병원가서 제대로 된 진료를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바로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기어다니기만 가능한 상태라면, 이는 급성 요추 염좌일 가능성이 있어 심각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비대면 처방으로 약을 복용하고 계시더라도, 통증이 심하여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고 있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에 가셔서 직접적인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 통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비대면 진료는 약 처방과 구두의 진료로만 제한되기 때문에, 통증이 심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다면 대면 진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대체 허리가 왜이럴까요 한 3주쯤 된것같내요... 요추 즉 엉덩이위에쪽이 엄청 아프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의 정도는 낮아졋는데 불편한 통증이 지속되고 조금만 움직여도 통증이 나타나고 서잇을때 고관절을 앞으로빼고 앞으로 숙이면 통증이.심하내요... 오래 서잇으면 발뒤꿈치가 땡기듯이 아프구요.. 병원가서 CT 를 찍어봣지만 아주경미한 허리디스크 라서 통증이 잇을정도가 아니라서 요추염좌 쪽인거같다 하셔서 약을 먹엇엇는데... 도저히 통증이 사라지지않고 같은 자리에 통증이 계속 나오내요...그러다 쉬면 괜찮아 집니다. 앉아잇을때도 괜찮고요... 자다 일어나면 조금의 통증이 있을때가 잇고 없을때가 잇어서 병원레 가봐야하나 고민이 되내요..
힘을 쓰는 현장직 노동자입니다 25살인데 몸에 피로가 많이 축적되어 있어서 하루에 10시간을 자도 피로가 회복되지 않습니다 담배는 하루에 한갑에서 한갑반, 술은 일주일에 2병씩 2~3회 정도 마셔온 것 같습니다 이삼일 전부터 오른쪽 눈 위 눈썹 부분 중심으로 두통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첫날에는 약간의 시간이 지나고 괜찮아졌는데 둘째날부터는 약을 먹기 전까지 정도만 다를뿐 통증이 계속 느껴집니다 일주일 정도 지켜보려는데 바로 병원을 가야할까요? 가면 어느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어젯밤에 마른기침하고 열이 계속 나서 오늘 약국 가보니까 독감같다고 해서 내일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처방받은 약 먹고가야돼? 안먹고 가도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