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영양제 추천과 복용시간은?
7살 영양제 추천과 복용시간 알려주세요 그리고 밥을 잘 안먹으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좋아하는 음식 위주로 해주곤 합니다
7살 영양제 추천과 복용시간 알려주세요 그리고 밥을 잘 안먹으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좋아하는 음식 위주로 해주곤 합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7살 아이에게 적합한 영양제로는 홍삼, 아연, 유산균, 비타민 D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제는 1일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철분의 경우는 임의로 섭취하기보다 소아청소년과에서 혈액검사를 통해 필요 여부를 확인한 후 처방받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제 복용 시간은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이가 밥을 잘 안 먹으려 하는 문제는 많은 부모님들이 겪는 고민입니다. 좋아하는 음식 위주로 제공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장기적으로는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위해 식단을 다양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와 함께 요리하기, 음식을 재미있게 꾸미기, 규칙적인 식사 시간 정하기, 간식 제한하기 등의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또한 식사 시간을 즐거운 가족 시간으로 만들고, 아이에게 작은 양이라도 다양한 음식을 시도해볼 기회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으로 식사 문제가 있다면, 소아청소년과 의사와 상담하여 아이의 성장과 영양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침 공복 - 유산균 점심식사 후 - 비타민b, sat 저녁식사 후 - 마그네슘, 비타민d, 오메가3 이렇게 먹으면 될까요? 관절영양제 글루코사민은 언제 먹는게 좋을까용

유산균 공복, 취침전 나머지는 점심 식후 한번에 먹고있긴한데 영양제 복용 시간대를 알고싶습니다. (Ex -아침 : 식전 ) 이렇게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오전 저녁 항생제 복용중(전립선염) 영양제 : 락토핏(유산균),종합비타민,오메가3,칼슘마그네슘, 블랙마카 또한 추천하시는 영양제 부탁드립니다

20대 여성 필수 영양제 추천과 그에 따른 복용시간을 알려주세요
